트럼프 형님 ㅋㅋㅋㅋ 백악관 UFC ㄷㄷ
2026-05-05 12:04
10,22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트럼프 형님 ㅋㅋㅋㅋ 백악관 UFC ㄷㄷ
아니 트럼프형님 진짜 백악관에 UFC 경기장 짓는다고요? ㅋ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빵 터졌네 ㅋㅋㅋ 5000석 규모라니 웬만한 경기장보다 큰 거 아니냐구요 ㄷㄷ 거기서 UFC 경기하면 진짜 개간지 날듯 ㅋㅋㅋ 정찬성 선수 은퇴 전에 거기서 한 경기 뛰면 레전드 찍는 건데 아쉽네 ㅠ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1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1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나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어제 뉴스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헉 소리 냈잖아. 위저즈가 저번에 드래프트했던 그 망한 픽 생각나서 살짝 불안하긴 한데, 듀반차 피지컬은 진짜 좋으니까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일단 오늘 경기부터 조져보자고!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보고 육성으로 욕나옴 ㅋㅋㅋㅋ 아니 진짜 디반차를 1픽으로 뽑을 줄은 몰랐다. 누가 봐도 망할 픽인데 위저즈 프런트는 뭔 생각인지 모르겠네 ㅠㅠ4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7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디반차는 알겠는데 그 4픽인가 5픽인가 뽑힌 애 있잖아. 걔가 좀 의외였음 ㅋㅋㅋㅋ 판에 확 치고 올라와서 깜놀했네. 이번 시즌 루키들 활약상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초반에 발목 한 번 잡혀서 정신 차리는 게 낫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시즌은 기니까 초반에 좀 흔들려도 후반에 스퍼트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음? 작년에 그랬잖아. 다만 이번엔 너무 심하게 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음.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약팀 상대로도 의외로 고전하는 경기 많았음. 옛날에도 아이슬란드한테 지고 이런 적 있잖아. 솔직히 멤버빨로 축구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가 전술적으로 단단한 팀 만나면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많더라. 우승은 진짜 꿈인듯 ㅠㅠ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옛날에 해태 타이거즈 미쳤을 때 생각나네 ㅋㅋㅋ 선동열 이종범 이순철 있을 때도 저렇게 미친듯이 몰아친 적 있었는데. 엘지 이번에 진짜 제대로 일 내는 거 아니냐? 기대된다 ㄷㄷ11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