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버풀 티켓값 인상 철회한거 진짜 대박 아니냐? ㅋㅋㅋ
2026-05-07 19:47
11,80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에 리버풀 티켓값 인상 철회한거 진짜 대박 아니냐? ㅋㅋㅋ
아 진짜 어제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리버풀이 팬들 반발 때문에 티켓값 인상 계획 철회했다는 소식 듣고 소름 돋았잖아. 진짜 축구는 팬이 전부라는 걸 제대로 보여준 사례 아님? 우리 K리그도 이런 부분 좀 배웠으면 좋겠다 ㅠㅠ 맨날 뭘 해도 팬들 의견은 뒷전인 것 같아서 아쉬울 때 많음.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6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2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2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야 예전에 마스비달이랑 우스만 2차전도 그렇고, 이런 재대결은 보통 처음 이긴 놈이 또 이기던데? 올리베이라도 왠지 또 이길 것 같다. 게이치가 뭐 엄청난 변수를 만들지 않는 이상은 힘들 듯.1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에 완전 동감함. 카타르때 진짜 어이가 없었지. 그 더운 나라에서 굳이 해야 하나 싶고, 경기장도 졸라 멋있긴 한데 나중에 다 흉물 되는 거 아님? 돈지랄 오지는 것 같음.53분전
-
[자유게시판]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에바임 작년에 우승했는데 왜 흔드냐고 ㅋㅋ 파이널 MVP 못 받은 건 아쉽지만 그래도 핵심 중의 핵심인데 걍 찌라시인듯 ㅋㅋ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2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4시간 54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