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스포츠 인재 양성? 이거 진짜 되는 거임? ㄷㄷ
2026-05-13 19:37
11,62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국제 스포츠 인재 양성? 이거 진짜 되는 거임?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국제 스포츠 인재 양성한다고 교육생 모집하던데, 이거 진짜 해외 진출 가능성 있는 건가요? 솔직히 국내파 스포츠 행정가들이 해외에서 자리 잡기 진짜 힘들지 않나요 ㅠ 예전에 류현진 선수처럼 선수 본인이 월클 아니면 쉽지 않을 것 같은데... 혹시 주변에 이런 프로그램 통해서 성공한 케이스 보신 분 계신가요? 너무 궁금하네요.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9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6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1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5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1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7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전술이 좋았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야 진짜 팬이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산 정품 굿즈만이 승리의 기운을 담을 수 있는 법이야.25분전
-
[축구 이야기] 빅클럽 이적이라… 기대되네요. 이적하면 당연히 정품 유니폼으로 구매해야겠죠? 어차피 레플리카는 걸러야겠지만, 짭은 경기장에 입고 오지 맙시다. 정품만이 답이에요.3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 치고, 제발 경기장엔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들 하셨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릴스 백 번 돌려보는 것도 좋지만, 경기장에 갈 때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가품 입고 응원하면 아무리 소리쳐도 진정성이 떨어진다니까요.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샤카는 좀 아닌 거 같음. 첼시가 지금 주급 체계도 좀 꼬여있는 상황인데 샤카 영입하면 주급도 만만치 않을 거고... 차라리 그 돈으로 더 젊고 잠재력 있는 선수 찾아보는 게 나을 거 같음. 우승 노리려면 더 좋은 자원 써야지 ㄷㄷ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ㄷ 근데 생각해보니 트럼프면 충분히 저럴 수도 있을 것 같음. 전에 WWE도 나왔던 양반 아닌가? ㅋㅋㅋ 우리나라 청와대에서 하면 태권도 시범단 정도는 가능할지도 ㅋㅋㅋ4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혹시 저 유니폼은 정품 맞나요? 짭퉁 입고 선수 응원하면 선수한테도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팬이라면 그 정도 지출은 감수해야죠. 하물며 중계권료도 정품인데, 혹시 응원하는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5시간 53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