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굿즈 왤케 잘 팔림? ㄷㄷㄷ
2026-04-30 19:10
8,808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 굿즈 왤케 잘 팔림? ㄷㄷㄷ
요즘 야구 인기가 진짜 엄청나긴 한가봐요 ㅋㅋ 어제 기사 보니까 KBO 굿즈가 대박났다고 하던데, 저번에 잠실 갔을 때도 LG 유니폼 없어서 못 사는 줄 알았잖아요. 다들 지갑 열 준비 된 건가 임? ㅋㅋㅋㅋㅋ 이러다가 곧 팔도랑 콜라보한 구단별 CI 비빔면도 나오는 거 아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4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9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12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15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애스턴빌라 가면 대박이긴 하겠다 ㄷㄷ 요즘 빌라 분위기 미쳤잖아. 이강인 가면 드리블이랑 패스로 중원 진짜 휘어잡을 수 있을 듯. 마요르카에서 고생한 거 생각하면 EPL에서 훨훨 날아다니는 거 보고 싶다 진짜 ㅠㅠ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ㄹㅇ 감독 전술이 진짜 중요하긴 함. 예전에 모 감독은 교체 타이밍 망해서 경기 말아먹은 적도 있잖아. 이번 월드컵 보면서 새삼 다시 느낀다.7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슈와버 어제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필리스가 가을야구 가는 건 이제 거의 확정 아님? 난 초반에 삽 푸는 거 보고 아 올해도 망했네 했는데 요즘 기세 보면 진짜 월시도 가능할 것 같음 ㄷㄷ1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미토마는 좀 무섭긴 함 ㄷㄷ 얘 진짜 요즘 폼 미쳤더라. 우리도 방심하면 안됨. 벤투때 일본이랑 붙었을 때 탈탈 털린거 생각하면 아직도 씁쓸함.1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선수들 몸 상태가 안 좋은 거 아님? A매치 기간 끝나고 너무 혹사당하는 느낌임. 주전들 좀 쉬게 해주고 로이션 좀 돌려야 할 거 같은데 감독님은 생각이 없는 건지 ㅋㅋㅋ17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하퍼는 하퍼지 ㅋㅋㅋ 뭘 또 쎄하다고 그러냐. 그냥 잘하는 놈이 잘한 것 뿐임. 사이클링 히트 운도 따라야 하는 건 맞는데, 오늘 타격감은 그냥 미친 수준이더라 인정.1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그게 스포츠의 묘미임. 예측이 다 맞으면 그게 스포츠냐? 걍 게임이지. 그리고 MLB 분석이랑 크보 분석은 결이 좀 달라. 크보는 투수 로테이션이나 컨디션이 더 중요함.20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쓱 롯데 경기 쩔긴 했는데 솔직히 엔씨 우천취소는 좀 아쉬웠음. 타선 폭발할 분위기였는데 연승 이어갔으면 좋았을 걸. 다음 주엔 울 팀도 좀 치고 올라가보자 힘내라!21시간 42분전
댓글목록1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