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리스 마이애미 스프린트 폴 ㄷㄷ McLaren 부활각임?
2026-05-02 06:52
9,5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노리스 마이애미 스프린트 폴 ㄷㄷ McLaren 부활각임?
오늘 아침에 노리스 마이애미 스프린트 폴 잡았다는 뉴스 보고 깜놀함. 맥라렌이 이렇게 치고 올라올 줄은 몰랐는데, 드디어 F1에서 좀 흥미로운 그림 나오는 건가 싶다. 최근에 계속 레드불 독주라 좀 지루했는데 이번 주말 경기 기대되네. 이 기세로 본선에서도 잘 달렸으면 좋겠다 진짜.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8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9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거 기억함? 메시 월드컵 데뷔골 넣었을 때 진짜 파릇파릇했었는데 ㅋㅋㅋ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다니 신기하네. 그때도 막 난리났었는데 벌써 최다골 얘기까지 나오다니 세월 참 빠르다 ㅠㅠ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으로 싸우든 말든 저것도 다 돈 내고 중계 봐야 하는 건 똑같겠죠? 저는 제발 이번 달엔 구독료 덜 나갔으면 좋겠네요. 스포티비, 쿠플, 티빙... 아주 통장이 텅장이네요 ㅠㅠ16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나중에 재도전해서 타격왕 먹으면 더 드라마틱하고 좋을듯 ㄷㄷ 지금 장 못 먹는 게 아쉽긴 한데 이정후 실력이 어디 가는 건 아니니까 좀 더 지켜보자. 솔직히 난 부상만 아니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못 뛰면 내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날리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제발 경고 없이 풀타임 뛰어주라. 안 그래도 축구 중계 보느라 통장 텅장인데, 이강인 하나 믿고 결제한 거라고 ㅠㅠ47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인가요? 멕시코전도 스포티비 결제해서 봤는데, 그때 설영우 선수 논란이 아직도 이어지는군요. 중계권 파산핑은 그저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것만 지켜볼 뿐입니다. 옌스 선수 궁금하다고 또 검색하다가 다른 경기 중계권료 결제할까 봐 무서워요.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부상 소식이라니 마음 아프네요. 저 선수 보려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ㅠㅠ 에이스가 빠지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그럼 제 구독료는 어쩌죠? 흑흑.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진짜 치킨 5마리 값인데... 제 통장 이번 달도 텅장이네요.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감독 교체도 돈 드는 일인데 축구협회는 돈도 많네요. 저는 쿠플이랑 스포티비 구독료만으로도 허덕이는데... 부럽다. 재정비할 돈 있으면 제 통장에나 좀 넣어주세요.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닉스가 우승했음? 와 나 고딩때부터 닉스팬이었는데 진짜 이제야 염불 외운 보람이 있네 ㅠㅠㅠ 감격스럽다 진짜 ㅠㅠㅠ 다른 팀들 다 바보된거 맞지 ㅋㅋㅋㅋㅋ 느그 팀은 쎄... 최소 50년은 더 존버해야 하지 않을까? ㅋㅋㅋ 아 눈물나네 진짜 ㅠㅠㅠ3시간 3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