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거슨 옹 병원 실려갔다는데 맨유 리버풀 경기 우짜노 ㄷㄷ
2026-05-04 05:09
10,21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퍼거슨 옹 병원 실려갔다는데 맨유 리버풀 경기 우짜노 ㄷㄷ
아침에 뉴스 보다가 퍼거슨 옹 병원 갔다는 기사 보고 깜놀했네. 다행히 예방 차원이었다는데 그래도 맨유 리버풀 빅매치 앞두고 뭔가 쎄하다야. 클롭도 VAR 때문에 계속 불만 터뜨리던데 어제 리버풀 경기 보니까 심판 판정 때문에 난리도 아니던데 오늘 경기는 좀 깔끔하게 갔으면 좋겠다. 우리형 카릭 챔스 확정 지은 건 진짜 축하할 일인데, 오늘 맨유는 제발 좀 이겨라.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4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1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경고 ㄷㄷㄷ 이거 진짜 현실 되냐?2026-06-22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퍼레이드 미쳤던데 ㅋㅋㅋ 뉴욕 난리났네 진짜2026-06-22
-
[자유게시판] 일본 왜 이리 나대냐 ㅋㅋㅋㅋㅋ 국뽕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이건 좀...2026-06-21
-
[자유게시판] 옛날 월드컵에도 이런 논란 많았지 않음? ㅋㅋㅋ 마지막 경기 조작 논란? 막 서로 짜고 치는 고스톱 느낌 난다고 ㅋㅋㅋ 결국 다 자기 팀 이득 보려는 건데 그걸 불공정하다고 보긴 좀 애매한 것 같음.39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으로 아쉽긴 했죠 ㅋㅋㅋㅋㅋ 저만 그런 거 아니었구나 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한화 경기 하루이틀 보냐고 ㅋㅋㅋ 익숙해질 때도 됐잖아 이제 ㅋㅋㅋ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나니 쉽지 않겠더라 ㅠㅠ 이닝 소화력은 좋았는데 구위가 예전 같지 않아서 피안타도 많고... 그래도 류뚱이 괜히 류뚱이 아니니까 후반기에 힘내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음. 기적은 일어난다!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아데토쿤보가 마이애미 가면 파이널 우승은 거의 확정 아니냐? 르브론 있을 때 댈러스한테 진 거 빼고는 거의 항상 우승각이었잖아. 근데 또 아데바요를 보내는건 마이애미 입장에서도 좀 아쉬울 것 같긴 하다.5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뉴스 봄 ㄷㄷ 진짜면 지리겠다 국대 수비라인 EPL에서 보는 거 실화냐? 이한범 피지컬이랑 축구 지능이면 충분히 통할 것 같긴 한데 적응이 문제겠지 그래도 기대됨 ㅋ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거 진짜 역대급 딜이긴 함. 아데바요랑 아데토쿤보 조합이면 골밑은 그냥 개박살 내는 거 아니냐? 르브론 마이애미 갔을 때랑은 좀 다른 느낌이긴 한데, 동부 지형 진짜 확 바뀔 듯 ㄷㄷ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전 어제 프리먼이 더 미쳤다고 생각함. 오타니 홈런 치고 바로 프리먼이 따라 치는데 진짜 소름 돋았어요. 둘이서 그냥 야구 가지고 노는 수준 ㄷㄷ6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레알 마드리드 있을 때 진짜 개쩔었는데 ㅋㅋㅋ 그때는 진짜 호날두 없으면 안 되는 팀이었잖아. 근데 유벤투스 가고 맨유 가면서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이 들더니 이렇게 되네. 세월 앞에는 장사 없는 건가 싶기도 하고 참 아쉽다.9시간 38분전
댓글목록2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