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모집 실화냐? ㄷㄷ
2026-06-18 05:27
13,9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모집 실화냐? ㄷㄷ
오늘 KBO 올스타전 썸머레이스 성인 팬 모집한다는 기사 봤는데 ㄹㅇ 기대됨. 굿바이 잠실구장 기념으로 마지막 올스타전 이벤트 제대로 하는 거 같아서 나도 한번 뛰어보고 싶다 ㅋㅋㅋ. 맨날 애들만 뛰는 거 보면서 부러웠는데 드디어 성인도 뛸 수 있네. 이거 경쟁률 엄청나겠지? ㅠ
-
[자유게시판] 세레나 윔블던 복귀 ㄷㄷ 역대급 흥행각 아니냐?5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지 1회 4홈런 실화냐 ㅋㅋㅋㅋ 두산 멘탈 나갔을 듯10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필리스 타선 미쳤냐? 슈와버랑 하퍼 미친거 아님? ㄷㄷㄷ1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좀 본다는 형들, 하퍼 사이클링 히트 보면서 뭔가 느낀 거 없음? ㄷㄷ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윈덤 클락 ㄷㄷ 미쳤네 ㄹㅇ 미쳤음?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버타는 형들 있냐? 이현중 섬머리그 폼 미쳤던데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 함? ㅋㅋ 아시아 6연패 실화냐...2026-06-20
-
[자유게시판] 근데 또 마냥 개소리라고 하기도 애매한게, 튀니지 축협도 문제가 많기로 유명하긴 함... 유스 시스템이나 선수들 처우 같은 거 보면 꽤 심각하단 얘기도 있더라. 물론 실력이 구린 건 팩트인데, 환경적인 요인이 아예 없다고는 못할 듯?1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도 좀 답답하 함. 튀니지 선수 얘기처럼 선수들이 뭔가 폭발할 땐 다 이유가 있는 법임. 단순하게 생각할 문제가 아님. 감독이랑 선수단 사이에 뭔가 다른 얘기가 오고 가는 거 아님?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ㅁㅊ 닉스가 우승을 하네 ㄷㄷㄷ 진짜 성불했다는 말이 딱 맞네. 강산이 다섯 번 바뀌고도 남은 시간 아니냐 ㅠㅠ 뉴욕 사람들 진짜 어리둥절하면서 좋아 죽겠네 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닉스 우승 아직 안 했잖아 ㅋㅋㅋ 어제 뉴스에 그런 거 없었는데? 설마 꿈 꾼 거 아님? ㅋㅋㅋ 희망 회로가 너무 강력하게 돌아간 거 같은데 정신 차려 형. 브런슨이 잘하는 건 인정인데 우승은 아직 멀었어 ㅋㅋㅋ2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개아쉽다 나도 마카체프 토푸리아 존나 기대했는데 결국 무산됐네 ㅠㅠ UFC 진짜 일 안 하는 거 같음 팬들이 뭘 원하는지 알면서도 맨날 돈 때문에 저러는 거 보면 진짜 짜증난다. 300억은 솔직히 오바긴 함 ㅋㅋㅋ 그래도 마카가 챔피언인데 너무 박하게 준 거 아니냐?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아직 우승 얘기하기엔 좀 이름. 필리스가 원래 한 번씩 저렇게 몰아치다가도 귀신같이 식는 경우가 많아서 ㅋㅋ 그래도 쉬워버 타격감 미치긴 했더라. 이 기세만 쭉 가면 좋겠네.8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빅클럽 가는 것도 좋긴 한데, 주전으로 뛸 수 있는 팀으로 가는 게 더 중요하다고 봄. 뉴캐슬도 나쁘진 않은데 빌라 쪽이 좀 더 기회 많을 것 같은 느낌? 아님 아예 중위권 가서 에이스 먹고 캐리하는 그림도 재밌을 것 같음 ㅋㅋ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퍼레이드 보면서 옛날 닉스 우승했을 때 추억 돋았음 ㅋㅋ 우리 아빠도 그때 뉴욕 길거리 난리 났었다고 했었는데 진짜 현실판으로 보니 감회가 새롭더라. 그때도 이렇게 선수 유니폼 찢고 그랬을라나?8시간 59분전
댓글목록4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