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이한범 빅리그 이적설 ㄷㄷ 이거 진짜 되는각임?
2026-06-18 19:50
12,72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이한범 빅리그 이적설 ㄷㄷ 이거 진짜 되는각임?
형들 오늘 경기 하이라이트 토크 주제로 요즘 뜨거운 이적시장 이야기 좀 해볼까 함. 다들 알겠지만 이강인이랑 이한범 선수 빅리그 이적설이 여기저기서 빵빵 터지잖아. 월드컵 끝나고 나서 이적시장이 이렇게까지 불타오를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진짜 흐름이 심상치 않은 것 같음 ㄷㄷ. 특히 이한범 선수는 EPL에 분데스리가 팀들까지 싹 다 찔러보는 것 같던데, 이거 진짜 현실이 되는 건지 아니면 그 김칫국인 건지 너무 궁금함.
솔직히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워낙 압도적이라 빅클럽 이적이 시간문제라고 봤는데, 이한범 선수는 좀 의외였음. K리그에서 보여준 재능은 확실했지만, 이렇게까지 유럽 빅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질 줄이야. 근데 또 생각해보면 월드컵 때 수비진에서 보여준 안정감이랑 빌드업 능력은 충분히 유럽 팀들 눈에 띌 만 했지. 특히 빌라가 스즈키 노리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일본 선수들까지 EPL 노리는 거 보면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멕시코 선수들 경계령 내려왔다는 기사도 봤는데, 그만큼 우리 선수들 몸값이 올랐다는 증거 아니겠음?
만약 이한범 선수가 진짜 빅리그로 간다면, K리그 수비수가 유럽 탑리그로 직행하는 역대급 이적이라 ㄹㅇ 국뽕 차오를 듯. 그리고 이강인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둘 다 월드컵이 키운 이적 시장 열기의 정점에 있는 선수들이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재밌을 것 같음. 혹시 형들 중에 이 두 선수 이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뇌피셜(?) 있는 사람 있음?
진짜 이대로만 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주말 밤마다 잠 못 자는 날이 더 많아질 것 같음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솔직히 이강인은 마요르카에서 보여준 퍼포먼스가 워낙 압도적이라 빅클럽 이적이 시간문제라고 봤는데, 이한범 선수는 좀 의외였음. K리그에서 보여준 재능은 확실했지만, 이렇게까지 유럽 빅리그 팀들이 관심을 가질 줄이야. 근데 또 생각해보면 월드컵 때 수비진에서 보여준 안정감이랑 빌드업 능력은 충분히 유럽 팀들 눈에 띌 만 했지. 특히 빌라가 스즈키 노리고 있다는 기사도 봤는데, 일본 선수들까지 EPL 노리는 거 보면 우리 선수들도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봄. 멕시코 선수들 경계령 내려왔다는 기사도 봤는데, 그만큼 우리 선수들 몸값이 올랐다는 증거 아니겠음?
만약 이한범 선수가 진짜 빅리그로 간다면, K리그 수비수가 유럽 탑리그로 직행하는 역대급 이적이라 ㄹㅇ 국뽕 차오를 듯. 그리고 이강인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둘 다 월드컵이 키운 이적 시장 열기의 정점에 있는 선수들이라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역대급으로 재밌을 것 같음. 혹시 형들 중에 이 두 선수 이적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나 뇌피셜(?) 있는 사람 있음?
진짜 이대로만 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주말 밤마다 잠 못 자는 날이 더 많아질 것 같음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같이 이야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2시간 58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5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9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1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15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음... 데이터 분석도 중요하지만, 정품 유니폼도 하나 없는 짝퉁팬들이 과연 팀을 응원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굿즈를 구매해야 진짜 팬으로서 자격이 있다고 봅니다.11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진짜 팬이면 선수 걱정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주는 게 낫지 않나? 레플리카 입고 이러쿵저러쿵 불평하는 거 보면 참...1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e스포츠 위상 엄청 올라 거 체감됨. 예전엔 부모님한테 게임한다고 등짝 스매싱 맞았는데 이제는 게임으로도 저렇게 성공할 수 있다는 거 보여주는 좋은 사례인듯. 페이커 덕분에 게임 인식이 진짜 많이 바뀐 것 같음.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심판 판정이 아쉽긴 하지만, 팬이라면 이런 상황일수록 더 당당하게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서 응원해야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 구매하는 게 진정한 팬의 자세 아니겠어요?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데이터 분석으로 승률을 논해도 결국 중요한 건 현장에서의 퀄리티지. 심판 배정도 중요하지만, 선수들이 입고 뛰는 유니폼도 오피셜 정품이어야 진짜 실력이 나오는 법. 짝퉁 입고 뛰면 필드 위에서 실력도 짝퉁이 된다고!1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다들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셨는지 모르겠네요. 정품 유니폼도 안 입고 선수 걱정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 걱정 이전에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죠.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폰드로우소바가 잔디에서 그렇게 강한 이미지는 아니었다는 건 인정. 근데 원래 테니스 선수들 멘탈이나 컨디션 따라 경기력 기복 심한 건 하루이틀 일도 아니고 너무 뭐라 하지 마라 ㅋㅋㅋ 한 번 우승했으면 됐지 뭘 더 바래.3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유럽 축구 낭만이라... 요즘 가짜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팬들 보면 낭만이고 뭐고 다 사라진 지 오래죠.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는 사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는 거 아니겠어요?3시간 50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