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vs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떡밥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2026-06-19 02:43
15,02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피날 vs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떡밥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형들 오늘 헤드라인 보다가 아스피날이랑 시릴 간 헤비급 통합 타이틀전 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갑자기 뽕 차오르네 ㄷㄷㄷ 아스피날이 간한테 "또 반칙하더라" 일침 날렸다고 하고, 간은 9월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니까 진짜 성사될 확률 높아 보이는데, 이거 개꿀잼 매치 아니냐? 솔직히 존 존스 복귀하고 나서 헤비급 좀 잠잠했었는데, 아스피날이 치고 올라오면서 다시 불붙는 느낌이라 너무 좋다.
솔직히 간 경기 스타일 보면 좀 지루할 때도 있긴 한데, 아스피날 이 친구는 진짜 화끈하잖아. 펀치력도 장난 아니고, 그라운드까지 되는 육각형 파이터라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예전에 페레이라가 아데산야한테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한 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 선수들 간에 기싸움하고 설전 벌어지는 게 스토리텔링 면에서 진짜 최고인 것 같음. 간이 이번에 아스피날 도발에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아스피날이 간의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어떻게 뚫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
개인적으로는 아스피날이 이번 기회에 간 잡고 헤비급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했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음. 그 특유의 야수 같은 모습으로 간 압박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거든. 물론 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쉽지 않겠지만, 아스피날이 젊고 기세 좋으니까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본다. 9월에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면 거의 확정인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
형들은 이번 아스피날 vs 간 매치업 어떻게 예상함? 아스피날이 이길 것 같음? 아니면 간이 노련함으로 찍어누를까? 빨리 성사돼서 역대급 명경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헤비급 타이틀전 개꿀잼 각이네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라!
솔직히 간 경기 스타일 보면 좀 지루할 때도 있긴 한데, 아스피날 이 친구는 진짜 화끈하잖아. 펀치력도 장난 아니고, 그라운드까지 되는 육각형 파이터라 보는 맛이 있단 말이지. 예전에 페레이라가 아데산야한테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한 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렇게 선수들 간에 기싸움하고 설전 벌어지는 게 스토리텔링 면에서 진짜 최고인 것 같음. 간이 이번에 아스피날 도발에 어떻게 반응할지도 궁금하고, 과연 아스피날이 간의 테크니컬한 스타일을 어떻게 뚫어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
개인적으로는 아스피날이 이번 기회에 간 잡고 헤비급의 새로운 왕으로 등극했으면 하는 바람이 좀 있음. 그 특유의 야수 같은 모습으로 간 압박하면 진짜 멋있을 것 같거든. 물론 간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라서 쉽지 않겠지만, 아스피날이 젊고 기세 좋으니까 충분히 해볼 만하다고 본다. 9월에 오퍼 수락했다는 거 보면 거의 확정인 것 같은데, 진짜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
형들은 이번 아스피날 vs 간 매치업 어떻게 예상함? 아스피날이 이길 것 같음? 아니면 간이 노련함으로 찍어누를까? 빨리 성사돼서 역대급 명경기 하나 나왔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헤비급 타이틀전 개꿀잼 각이네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라!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은 ㄹㅇ 레전드였음. 근데 솔직히 우리 팀은 아직 멀었지 않냐 ㅋㅋㅋ 핵심 선수들 컨디션 올라온다고 해봐야 수비가 여전히 구멍인데… 지난 경기들 면 상대팀 슛 존나 쉽게 허용하는 거 한두 번이 아님. 오늘 상대팀 부상자가 많아서 좀 희망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불안한 건 어쩔 수 없다 ㄷㄷ5분전
-
[축구 이야기] 2026시즌도 구독료는 똑같이 낼 텐데 아쉽긴 하네요. 저 돈이면 치킨이 몇 마리야… 흑흑.1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님네 팀 어디임? 혹시 내가 생각하는 그 팀인가? ㄷㄷ 요즘 보면 진짜 감독 문제인지 선수 멘탈 문제인지 모르겠음. 작년에 잘했던 선수들도 갑자기 부진하고 이러면 답 없지 않나?2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설영우 선수 잘하는 건 알겠는데, 경기를 봐야 알지! 나는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티빙 다 구독하고도 바빠서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이게 맞나? 진짜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되네 ㅠㅠ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뮌헨이 제주로 온다고요? 맙소사, 그럼 또 어디서 중계권을 사야 하는 건가요? 김민재 선수 본다고 또 추가 결제 각이네요. 이번 달도 통장이 텅장 확정이네요. 스포츠 보다가 길바닥 나앉겠어요.2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남아공 경기 재밌게 보긴 했는데, 또 다음 경기 보려면 구독료 내야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치킨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거야 정말.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인이 현규 흥민이 다 보려면 또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 다 있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번 달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장 되겠네요.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거 기억함? 메시 월드컵 데뷔골 넣었을 때 진짜 파릇파릇했었는데 ㅋㅋㅋ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다니 신기하네. 그때도 막 난리났었는데 벌써 최다골 얘기까지 나오다니 세월 참 빠르다 ㅠㅠ5시간 37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