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2026-06-19 20:17
13,22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토트넘 반더벤 오피셜 뜨면 ㄹㅇ 미친 수비라인 아님? ㄷㄷ
형들 오늘 구글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바르샤가 반더벤 원한다는 기사 보고 순간 심장이 철렁함. 아니 근데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는 내용 보고 한숨 돌렸잖아 휴... 반더벤은 진짜 토트넘에서 없으면 안 될 존재인데 바르샤가 왜 자꾸 넘보는지 모르겠네. 수비 불안하다고 그렇게 욕 먹던 토트넘이 반더벤 오고 나서부터는 뭔가 좀 안정된 느낌이 있었는데 말이야. 특히 왼발 센터백라는 희소성도 있어서 더 중요함.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솔직히 토트넘이 반더벤 없이 이번 시즌 버틸 수 있을까? 상상만 해도 끔찍하다 ㅋㅋㅋ 로메로랑 같이 나올 때 케미 진짜 미쳤잖아. 서로 부족한 부분 채워주면서 완전체 수비 라인 만들어줬는데 바르샤가 영입하려고 한다니까 괜히 불안하네. 물론 기사 내용처럼 토트넘이 장기 동행 원한다고 하니 이적할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써봤음. 솔직히 토트넘이 돈 좀 더 써서 붙잡아야 한다고 봄. 괜히 어설프게 돈 아꼈다가 핵심 선수 놓치면 그게 더 큰 손해지.
그리고 이한범 선수도 빅리그 관심 많다고 하던데 ㅋㅋㅋ 이 선수도 잘하면 곧 EPL이나 분데스리가에서 볼 수 있는 건가? ㄷㄷ 한국 축구 진짜 희소식 아닌가 싶다. 점점 해외 리그에 한국 선수들 많아지는 거 보면 국뽕이 차오르네. 어제 스웨덴이랑 튀니지 경기 보니까 EPL 출신 선수들 날아다니는 거 보고 역시 EPL인가 싶더라. 일본도 스즈키 영입 관심 있다던데 아시아 선수들 빅리그 출 많아지는 건 언제나 환영이지.
무튼 형들 생각은 어떰? 반더벤 진짜 토트넘 계속 남아있을 거 같음? 바르샤가 돈 더 지르면 혹시 모르는 거 아니냐 ㅠ 토트넘 제발 정신 차리고 우리 반더벤 잘 지켜주라!! 안 그러면 또 수비라인 개판 된다고 ㅠㅠㅠ 긴 글 읽어줘서 고맙다!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6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10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아 야니스 마이애미 간 거 ㄹㅇ임? ㄷㄷ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아야세 이적설 ㄹㅇ임? 이러다 분데스리가 가는 거 아냐?1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튜헬 감독님 발언ㄷㄷ 이거 ㄹㅇ임?17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근데 이거 역대급 논란각 아님? ㅋㅋ1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 주 팀 성적들 보면서 느낀 건데... 우리 팀 미래 어케 될까 진짜? ㅠㅠ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LG 오늘 타선 미쳤던데, 다른 팀들도 이 정도 화력 가능한가요?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호날두는 신계다 신계. 나이 40 바라보는데 저런 퍼포먼스 내는 게 말이 됨? 솔직히 포르투갈 국대에서도 얘 없으면 답 없는 수준이라 못 놓아줄 듯 ㅋㅋㅋ 유로 2024도 무조건 나온다에 내 전재산 건다.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마지막 경기들 존잼이었는데? ㅋㅋㅋㅋ 승부조작 의심할 정도로 재밌는 경기들이었음 ㅋㅋㅋ 뭐 주전 빼고 로테 돌리는 건 원래 흔한 일이고, 그걸 가지고 공정성 논란하는 건 좀 오바임 ㅋㅋㅋ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김민재 짝꿍은 둘째치고 일단 남아공전부터 이겼으면 좋겠다 ㅋㅋㅋ 솔직히 지금 당장 가는건 무리여도 언젠가는 꼭 빅리그 갔으면 좋겠음 파이팅!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공감 백배. ㅋㅋㅋㅋ 선수 본인이 젤 잘 알겠지. 23억 포기하고 미국 가서 마이너 전전하면 그게 더 손해 아님? 냉정하게 본인 커리어 생각하면 국내 잔류가 현명한 선택이지. 왜 팬들이 오지랖 부리는지 노이해 ㅋㅋㅋㅋㅋ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남아공전 인터뷰는 또 뭐냐 개웃기네. EPL 썰은 기자들이 조회수 뽑려고 막 쓰는거 같음.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지. 근데 김민재가 처음에 터키 간것도 좀 의외였잖아?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오타니도 오타니인데 다저스 팀 자체가 너무 재밌어요. 타선에 거를 타선이 없고 투수진도 탄탄하고. 그냥 야구 잘하는 팀 보는 맛에 보는 듯.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폼 살아있는 건 맞는데 문제는 그 폼을 유지하기 위해 팀 전체가 호날두한테 맞춰줘야 한다는 거 아니겠냐 ㄷㄷ 아무리 슈퍼스타라도 요즘 축구는 팀워크가 더 중요한데 자기 고집 너무 센 거 같음. 맨유에서도 국 그랬잖아.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구로구 민심 잡기용 맞지 이건. 근데 나쁘지 않은 전략 같은데? 요즘 애들 PC방 죽돌이가 얼마나 많은데. 참여만 잘 유도하면 지역 상권도 살고 이미지도 좋게 만들고 일석이조 아님?9시간 24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