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2026-06-20 14:42
14,48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현중 섬머리그 보면서 여준석도 같이 함 예상해볼까? ㅋㅋㅋ
형들 오늘 날씨 오지게 덥네.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심? 다름이 아니라 어제 뉴스 뜨는 거 보니까 이현중 선수가 이번 주에 섬머리그 참가하려고 미국 간다고 하더라고. 작년에 아쉽게 드래프트 안 돼서 좀 슬펐는데, 이번엔 진짜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음. 개인적으로 이현중 선수 플레이 스타일 완전 좋아해서 기대감이 뿜뿜임.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근데 이 기사 보다가 문득 드는 생각이, 이현중 선수뿐만 아니 여준석 선수도 혹시 NBA 문을 두드리지 않을까 하는 예측이 드는 거임. 기사에 보니까 여준석 선수가 이현중 선수한테 "형이 NBA 길 좀 터줘!"라고 했다던데, 이거 그냥 응원 멘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여준석 선수 본인도 NBA 도전에 대한 열망이 엄청 강하다는 시그널로 들렸음. 물론 당장은 아니겠지만, 미래에는 충분히 가능성 있지 않나 싶음.
솔직히 여준석 선수는 나이도 어리고 피지컬도 국내 탑티어인데다, 운동 능력도 미쳤잖아. 고려대 시절부터 경기 보면서 느낀 건데, 림 어택이나 수비 집중력은 진짜 국대급이라고 생각했거든. 대학 리그에서는 뭐 거의 치트키 수준이었지. 거기다 최근에는 호주 리그에서도 뛰면서 해외 경험도 꾸준히 쌓고 있고. 이런 경험들이 분명히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거라 봄. 작년에 호주 NBL에서 뛴 거 보니까 확실히 더 단단해진 느낌도 들고.
물론 NBA 무대는 진짜 냉정하고 실력으로만 살아남는 곳이라 쉽지 않다는 건 다들 알 거임. 하지만 이현 선수도 꾸준히 도전하고 있고, 최준용 선수나 강상재 선수 같은 국내 빅맨들도 해외 리그 경험하면서 시야를 넓히고 있잖아. 여준석 선수 정도의 재능이라면 충분히 기회가 올 수 있다고 생각함. 예를 들어, G리그에서부터 차근차근 올라가는 루트도 있고, 섬머리그에서 눈도장을 찍는 방법도 있겠지.
이현중 선수는 그래도 슈팅 능력이 검증된 선수라 NBA에서 롤 플레이어로 자리 잡을 가능성도 충분하다고 봄. 3점슛 성공률이나 미드레인지 점퍼는 진짜 깔끔하잖아. 지난 시즌 호주 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고. 어깨 부상만 아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이번 섬머리그에서는 부상 없이 자기 기량 맘껏 펼쳤으면 좋겠다. 솔직히 이현중 선수가 NBA 들어가면 국농 인기 폭발할 듯 ㅋㅋㅋ
여준석 선수는 이현중 선수와는 좀 다른 스타일인데, 수비나 운동 능력에서 강점이 있으니, 만약 NBA에 도전한다면 수비형 빅맨이나 에너지 넘치는 포워드로서의 가능성을 탐색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음. 물론 아직 슈팅 능력은 좀 더 다듬어야겠지만, 나이가 어리니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은 있다고 봄. 만약 두 선수가 같은 시즌에 NBA 로스터에라도 이름 올리면 진짜 이건 역대급 그림일 듯 ㄷㄷ.
이번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보면서 진짜 잘 했으면 좋겠고, 이걸 계기로 여준석 선수도 더 자극받아서 본인도 나중에 NBA 도전하는 그림이 그려지면 좋겠음. 솔직히 우리나라 선수들이 더 많이 NBA 가는 거 보고 싶지 않음? 형들은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결과 어떻게 예상함? 그리고 여준석 선수의 NBA 진출 가능성은 어느 정도로 보고 계심?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54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9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1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페레이라 발언 듣고 소름 돋았음. 강자들이 멘탈 터지면 한순간에 무너지는 거 많이 봤지. 오늘 언더독 초반 기세 중요하다고 본다. 선취골 박히면 분위기 확 바뀔 듯 ㅋㅋㅋ13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투탕카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