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이정후 폼 미쳤다 미쳤어ㅋㅋㅋㅋ 어제 경기 ㄹㅇ 지리네
2026-06-20 18:53
13,66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이정후 폼 미쳤다 미쳤어ㅋㅋㅋㅋ 어제 경기 ㄹㅇ 지리네
형들 어제 경기 보셨음? 이정후 오늘자 기사 보니까 멀티히트에 시즌 16호 2루타까지 쳤네 ㄷㄷ 타율도 0.328까지 끌어올린 거 보고 진짜 육성으로 소리 질렀다ㅋㅋㅋㅋ 요즘 계속 폼 올라오고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까지 미쳐버릴 줄은 몰랐음. 솔직히 초반에 살짝 부진할 때도 있었고 부상도 있었어서 걱정 많이 했는데, 역시 우리 이정후는 다르긴 다르네. 이대로 쭉 치고 올라가서 신인왕지 함 가보자 진짜.
근데 이정후만큼이나 후안 소토도 요즘 미친놈 같음. 어제 경기에서 연타석 홈런 때린 거 보고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리그 OPS 1위까지 찍었다는데, 얘가 진짜 제대로 터지니까 경기가 그냥 보는 맛이 있음. 오타니도 둘째 출산 휴가로 어제 결장했다던데, 이럴 때 다른 선수들이 더 분발해서 자리 채워주는 거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는 매일매일이 드라마인 듯. 한 명 빠져도 또 다른 스타가 튀어나오니 질릴 틈이 없다니까.
근데 어제 뉴스 보니까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거 ㄹㅇ임? 우리나라 유망주들한테도 영향 많이 미친다는데... 만약 진짜 그렇게 되면 고교 졸업하고 바로 메이저리그 진출 꿈꾸던 선수들한테는 좀 타격이 클 것 같기도 하고. 물론 대학 거쳐서 가도 되긴 하지만, 그래도 또 다른 길이 막히는 거라 아쉽네. 잘 해결됐으면 좋겠다 ㅠ
아무튼 어제부터 오늘까지 야구 소식은 진짜 풍년이네. 이정후랑 소토 덕분에 눈 호 제대로 했고, 드래프트 금지 소식은 좀 씁쓸하긴 하지만 그래도 야구는 계속되니까! 이번 주말에도 재미있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셈!
근데 이정후만큼이나 후안 소토도 요즘 미친놈 같음. 어제 경기에서 연타석 홈런 때린 거 보고 와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리그 OPS 1위까지 찍었다는데, 얘가 진짜 제대로 터지니까 경기가 그냥 보는 맛이 있음. 오타니도 둘째 출산 휴가로 어제 결장했다던데, 이럴 때 다른 선수들이 더 분발해서 자리 채워주는 거 보면 진짜 메이저리그는 매일매일이 드라마인 듯. 한 명 빠져도 또 다른 스타가 튀어나오니 질릴 틈이 없다니까.
근데 어제 뉴스 보니까 MLB 고졸 신인 드래프트 금지된다는 얘기도 있던데, 이거 ㄹㅇ임? 우리나라 유망주들한테도 영향 많이 미친다는데... 만약 진짜 그렇게 되면 고교 졸업하고 바로 메이저리그 진출 꿈꾸던 선수들한테는 좀 타격이 클 것 같기도 하고. 물론 대학 거쳐서 가도 되긴 하지만, 그래도 또 다른 길이 막히는 거라 아쉽네. 잘 해결됐으면 좋겠다 ㅠ
아무튼 어제부터 오늘까지 야구 소식은 진짜 풍년이네. 이정후랑 소토 덕분에 눈 호 제대로 했고, 드래프트 금지 소식은 좀 씁쓸하긴 하지만 그래도 야구는 계속되니까! 이번 주말에도 재미있는 경기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셈!
-
[자유게시판] 벨기에 월드컵 광탈 예상 뜬 거 실화임? ㅋㅋㅋ4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9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잉글랜드가 그 정도로 못했던 건 아니죠. 가나가 진짜 작정하고 내려앉아서 수비한 거고, 잉글랜드는 운이 좀 없었을 뿐. 골대 맞고 나간 슈팅도 몇 개 있었고, 유효 슈팅 자체는 괜찮았다고 봅니다. 월드컵 우승은 좀 오바지만 ㅋㅋㅋㅋ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6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1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17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