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2026-06-20 22:41
14,01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노시호 추성훈 복귀 찬성? UFC 6 출시 각이냐 ㄷㄷ
형들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ㅋ 추성훈 선수 종합격투기 복귀 찬성이라니 이게 진짜임? 어제 백악관 UFC 대회 조 로건 극찬 기사 보고 와 지렸다 했는데, 이거 듣자마자 바로 머릿속에 UFC 6 출시랑 연결되더라. 플스5용 EA 스포츠 UFC 6 패키지 발매 기사도 있던데, 솔직히 이건 거의 확정각 아님?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게임에서 또 얼마나 사기캐로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데 솔직히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지금 UFC 라이트급이나 웰터급에서 경쟁력이 있을지 좀 걱정되긴 함. 나이가 아무래도 있으니까... 물론 레전드는 레전드지만, 요즘 젊은 선수들 피지컬이랑 기술 발전 속도가 장난 아니잖아.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느꼈는데, 다들 진짜 괴물 같더라. 만약 추성훈 선수 복귀하면 어떤 체급으로 나올지도 궁금하고, 혹시라도 UFC 6에 히든 캐릭터로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 솔직히 게임에서도 젊은 선수들한테 밀리면 좀 그렇잖아? ㅋㅋ
그래도 팬 입장에서는 추성훈 선수 다시 옥타곤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할 것 같음. 야노시호님도 찬성했다니, 거의 뭐 오피셜 아니겠음? 복귀한다면 진짜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혹시 진짜 UFC 6에 추성훈 선수 나오면 바로 지르러 간다. 그때까지 플스5 미리 준비해야겠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때? 추성훈 선수 복귀, 그리고 UFC 6랑 뭔가 연결고리가 있을 것 같지 않음?
암튼 오늘 야노시호님 인터뷰 보 나서부터 계속 추성훈 선수 복귀랑 UFC 6만 머릿속에 맴돈다. 진짜 현실이든 게임이든 추성훈 선수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UFC 경기 복습이나 하면서 기다려봐야지. 혹시 이 소식 관련해서 다른 정보 아는 형들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ㅋㅋ
-
[자유게시판] 와 강원 요즘 폼 미쳤던데 정경호 코치로 가는 거 ㄹㅇ임?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정후 오늘자 폼 미쳤네 ㄷㄷ 신인왕 가나?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미친 경기 ㄷㄷ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ㄹㅇ 개답답하더라 ㄷㄷ7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솔 서교림 결승 ㄷㄷ 진짜 요즘 여자골프 보는 맛 있네!7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 릭 브런슨 저 발언 ㄹㅇ 참교육 아니냐 ㄷㄷ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이정후 로페스 둘 중 누구 타격왕 될지 ㄹㅇ 궁금함 ㅋㅋㅋ18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오늘 엠엘비 뉴스 개웃기네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 ㄷㄷ2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는 거 아니에요? 지난주에 잠깐 부진한 거지, 우리 팀 저력 모르심? 예전에 연승할 때도 잠깐 흔들린 적 있었음. 좀만 더 믿고 기다려봅시다.33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이정후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는데, 솔직히 타율이야 초반 버프도 좀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5호 홈런은 진짜 의미 있다고 생각함. 파워가 약점이라고 했는데 꾸준히 담장 넘기는 거 보면 슬슬 메이저리그 투수들한테도 먹히는 스윙이 나오는 듯요!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좀 다르게 봄. 듀반차 피지컬이랑 슈팅력 보면 포텐 터지면 대박일 수도 있음. 물론 아직 다듬어야 할 부분은 많지만, 위자즈 입장에서는 어차피 리빌딩 중이니 과감하게 한번 질러본 거 아닐까? 오히려 예상 못 한 픽이라 더 기대될 수도 있어 ㅋㅋㅋ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지린다 ㅋㅋㅋ 아침부터 이거 보고 심장 쫄깃해짐 ㅋㅋㅋㅋ 밀워키는 진짜 뭐하냐 아데토쿤보한테 그렇게 투자해놓고 결국 이렇게 보내는거냐? 마이애미는 진짜 대단하다 릅신 마이애미 시절 생각나네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진짜 역대급 예측불가 드랲이었음. 난 솔직히 듀반차 1픽은 거의 상상도 못했는데 위저즈 미친거 아니냐. 막판에 픽 트레이드도 겁나 많아서 중계 보는데 머리 터지는 줄 알았음 ㅋㅋㅋ1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난 솔직히 JDG가 이길 줄 알았는데 T1이 이걸 뒤집네. 역대급 경기였다 진짜. 나중에 하이라이트 영상 몇 번 더 돌려봐야겠음. 소름이 아직도 가시질 않는다 ㅋㅋ1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난 좀 다르게 봄. 압도적인 팀이 계속 이기는 것도 실력이 뭘. 오히려 계속 강팀이 나와야 리그 전체 수준이 올라가는 거 아니겠냐? 오늘 경기도 그냥 실력대로 가는 거지 뭐 ㅋㅋㅋ 재밌으면 장땡임.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무뇨스 어제 미쳤던데 ㅋㅋㅋ 진짜 혼자 다했음. 우리 국대도 저런 풀백 있으면 얼마나 좋겠냐 ㅠㅠ 김진수 이기제 다 분발해야함.15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