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
2026-06-21 15:47
14,93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오늘 축구 한일전 보는 줄 ㄷㄷ 일본 미쳤냐?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볼 준비 하고 있냐? 어제부터 왤케 축구 볼 맛 나냐 진짜 ㅋㅋㅋ 어제 이강인 경기 꽁꽁 묶여도 훨훨 날았다는데 진짜 기대감 맥스 찍는 중이다. 요즘 월클 경기 보는 맛에 산다 ㄹㅇ. 이번 주 내내 진짜 퇴근하고 집에서 맥주 한 캔 따는 맛이 있음.
근데 진짜 오늘 일본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 튀니지 상대로 2대0 리드라니 이게 아시아팀 맞냐? 전반 진행 중인데 무슨 우승후보처럼 플레이하네 ㄷㄷ. 아니 어제 오현규 인터뷰 보니까 졌는데도 책임감 드러내고 그런 거 보면서 진짜 선수들 마인드까지 월클 되려고 하는구나 싶었거든. 근데 일본 얘네는 진짜 그냥 월클이네.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보면서도 흥분되는데, 남의 나라 경기 보면서도 이렇게 짜릿한 건 오랜만인 듯. 막 e스포츠 열기만큼 뜨겁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진짜 스포츠 자체의 매력이 요즘 터지는 것 같다.
진짜 올킬티비 형들도 다들 공감할 걸?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어제 이강인 경기 복습도 하고 오늘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도 챙겨 봐야겠다. 진짜 이런 흐름이면 오늘 경기 우리나라도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무더위에도 베트남에서 5천 명이나 와서 K팝 콘서트 못지않게 e스포츠 열기가 뜨겁다는데, 우리 축구는 그 이상으로 열기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
암튼 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찍었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하고 본방 사수 고고.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골 터지는 장면 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근데 진짜 오늘 일본 경기 보고 소름 돋았다. 튀니지 상대로 2대0 리드라니 이게 아시아팀 맞냐? 전반 진행 중인데 무슨 우승후보처럼 플레이하네 ㄷㄷ. 아니 어제 오현규 인터뷰 보니까 졌는데도 책임감 드러내고 그런 거 보면서 진짜 선수들 마인드까지 월클 되려고 하는구나 싶었거든. 근데 일본 얘네는 진짜 그냥 월클이네. 솔직히 우리나라 경기 보면서도 흥분되는데, 남의 나라 경기 보면서도 이렇게 짜릿한 건 오랜만인 듯. 막 e스포츠 열기만큼 뜨겁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진짜 스포츠 자체의 매력이 요즘 터지는 것 같다.
진짜 올킬티비 형들도 다들 공감할 걸?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너무 쏠쏠하다. 어제 이강인 경기 복습도 하고 오늘 일본 경기 하이라이트도 챙겨 봐야겠다. 진짜 이런 흐름이면 오늘 경기 우리나라도 뭔가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무더위에도 베트남에서 5천 명이나 와서 K팝 콘서트 못지않게 e스포츠 열기가 뜨겁다는데, 우리 축구는 그 이상으로 열기 보여줄 수 있지 않겠냐?
암튼 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찍었으면 좋겠다. 다들 치맥 준비하고 본방 사수 고고. 개인적으로는 시원하게 골 터지는 장면 많이 보고 싶다 ㅋㅋㅋ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날려버리자!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 ㄷㄷ 이번엔 3연승 가나?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은 진짜 계속 나오네 ㄷㄷ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즘 미쳤네 ㄷㄷ 신인왕 ㄹㅇ 가능함? 근황 좀 알려주셈 ㅋㅋ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랄멜로 샬럿이랑 트레이드 각 잡는다는 소식 ㄹㅇ임? ㄷㄷ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가 진짜 대단한 거임?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NBA 드랲 ㄷㄷ 위자즈 디반차 1픽 실화냐?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르브론 이후 최고의 이적 아님?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으로 이한범 어때보임? EPL 러브콜 오던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ㄹㅇ 미쳤음. 어제도 멀티히트 치더니 오늘도 쳐버리네 ㄷㄷ 이정도면 신인왕은 뭐 따논 당상이고 타격왕도 가능할 듯. 수비도 안정적이고 진짜 물건임.15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임? 난 솔직히 이길 줄 알았는데 개실망함. 홈 이점도 있는데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후반에 체력 떨어지는 건 이해해도, 전술적으로도 딱히 변화가 없어서 더 답답했음.3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연장 계약금 생각하면 트레이드 썰 도는 것도 이해는 됨. 그 돈 주고 잡기엔 좀 애매한 퍼포먼스인 건 부정할 수 없잖아. 물론 프런트가 어그로 끄는 건 맞지만 완전히 허무맹랑한 소리는 아닐 수도 있어.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타격 센스 좋은 건 맞는데, 고석현이 그래플링으로 끌고 가면 또 모르는 거 아니냐? 고석현 레슬링이랑 주짓수도 상당한데, 초반에 압박해서 테이크다운 노리면 의외의 결과 나올 수도 있다고 본다. 은근히 기대된다 이번 경기.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고석현 이번에 나오냐? ㄷㄷㄷ 진짜 오랜만이네 예전에 막 상대 바닥에 꽂아버리는 거 보고 개놀랐는데 ㅋㅋㅋ 이번에도 한 건 할 거 같긴 함 이번에 이기면 진짜 랭킹 바로 들어갈듯?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근데 리브스 계약 규모가 어느 정도길래 이렇게 난리임? 주전급 대우면 최소 2천만 달러 이상은 받는다는 소린가? 솔직히 잘하긴 했는데, 그 정도면 좀 오버페이 아닌가 싶은데... 서부 컨파에서 덴버한테 탈탈 털린 거 생각하면 ㅠㅠ5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함. 솔직히 그때 경기 올리베이라 컨디션 좋아서 초반에 밀어붙인거지, 좀만 길어졌으면 게이치한테 역전당했을 수도 있었음. 재대결은 좀 오바지 않나 싶다.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 감독 문제도 맞는데, 선수들도 좀 아쉬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음. 중요한 경기에서 한 방이 없다는 건 결국 결정력 부족 아닌가? 잉글랜드도 보면 가나 상대로 골 결정력 때문에 무승부 뜬 거 같던데. 결국 감독이 아무리 지시해도 필드에서 해결해야 할 건 선수들 몫이지.8시간 1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