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2026-06-21 22:16
13,98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
형들 오늘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짤 보는데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이라니 ㄹㅇ 감격스럽겠더라. 다들 메인 선수들한테만 관심 몰리던데, 나는 문득 궁금해진 게 벤치에서 응원하던 선수들은 이번 우승으로 몸값 많이 올랐을까 싶네. 어차피 대부분은 후보 선수들이 우승 팀 버프 받으면 다음 시즌에 좀 더 좋은 계약 따내려고 노력하잖아.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이번 닉스 우승의 주역들은 워낙 확실니까 뭐 더 말할 필요도 없고. 탐슨이나 브런슨 같은 애들은 이미 몸값 하늘 찍었고. 근데 벤치 멤버 중에 올 시즌에 딱히 큰 활약은 없었지만 그래도 우승 팀 로스터에 있었던 선수들 있잖아. 예를 들어 제롬 로빈슨이나 미치 로빈슨 같은 애들. 얘네들 다음 시즌에 다른 팀 가서 주전 기회 노릴 수도 있을 것 같음? 아니면 닉스에 남아서 계속 백업으로 뛰려나? 샐러리캡 생각하면 닉스도 마냥 다 잡을 순 없을 것 같고 말이야.
특히 난 제롬 로빈슨이 궁금함. 포텐은 좀 있는데 닉스에선 기회를 많이 못 받았잖아. 이번 우승으로 스포트라이트는 못 받았어도, 우승 팀 선수라는 타이틀 하나만으로도 다른 팀에서 오퍼 올 수도 있을 것 같은데. 물론 NBA 판이 워낙 냉정해서 실력 없으면 아무리 우승팀이라도 찬밥 신세겠지만 말이야. 그래도 뭔가 희망 회로 돌려볼 만한 선수 있지 않을까?
형들이 생각하기에 이번 뉴욕 닉스 우승 버프 받고 다음 시즌에 스텝업할 선수 누가 있을까? 아니면 우승팀 타이틀 달고 다른 팀 가서 주전 먹을 만한 선수 있음? 정보 공유 좀 부탁함 ㅋㅋㅋ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NBA 판도 개박살 예상함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안정환 형님 말대로 국대 경기 참혹한거 맞지 않냐 ㄷㄷ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멀티히트? ㄷㄷㄷ 미쳤네 진짜11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오늘 경기 이정후 또 기대되네 ㅋㅋㅋㅋ14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실화냐 ㅋㅋㅋㅋ1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농구 경기 개꿀잼 각인데 다들 뭐 봄? ㅋㅋㅋ2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위자즈 1픽 듀반차 뽑은 거 ㄹㅇ 실화냐? ㄷㄷ 이거 성공할 거 같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는 예전부터 수비 센스는 좋았음. 근데 타격감까지 올라오니까 더 빛을 발하는 듯. 키움 시절부터 국대 붙박이였던 이유가 있지.4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도 어제 보면서 개놀랐음 ㅋㅋㅋ 잉글랜드 선수 개개인 기량은 확실히 좋은데 뭔가 팀으로서 유기적인 움직임이 너무 없더라고요. 솔직히 가나가 잘했다기보단 잉글랜드가 못했단 느낌이 강했음.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만 그런 생각 한 게 아니었네. 감독님 특유의 그 뚝심이 이번엔 독이 된 듯? 전반에 이강인 김민재가 진짜 다했는데, 그걸 못 살리는 게 아쉬웠다. 다음 경기엔 좀 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음.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 레보스노야니? 그 스피닝 백 피스트로 KO 시켰던 선수 맞지? 와 진짜 무서운 선수인데 고석현이 붙네 ㄷㄷ. 고석현이 옛날에 플라이급에서 한 번 미끄러졌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만회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6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300만 달러면 무조건 가야지 ㅋㅋㅋㅋㅋ 물론 국대에서 볼 수 있는 건 아쉽지만 선수 인생 한 번인데 저런 기회 잡아야지. KBO 잔류 선언했어도 저건 못 참지 ㄹㅇ7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브라운 트레이드 썰은 진짜 매년 연례행사 아니냐? 보스턴은 팀이 잘 돌아가도 항상 뭔가 불만족스러운 게 있는 것 같음 ㅋㅋㅋ 파이널까지 갔는데도 이러는 거 보면 뭔가 있긴 한가봐. 근데 솔직히 브라운 없으면 셀틱스 공격력 반토막 날텐데 쉽게 트레이드 못할 걸?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스코틀랜드가 그 정도 비빈 것도 대단한 거 아니냐? 솔직히 전력 차이 생각하면 털릴 줄 알았는데, 막판까지 희망고문 제대로 당했음 ㅠㅠ 비니시우스 드리블은 진짜 미쳤더라.1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나도 그 기사 봤음 ㄷㄷ 근데 정감독님 원래 좀 큰물에서 놀고 싶어하는 스일이긴 했잖아. 솔직히 강원 성적도 잘 냈겠다, 자기 커리어에도 좋고 서로 윈윈 아닐까? 강원이 이번 시즌에 후임 잘 뽑아서 이 기세 쭉 이어가면 좋겠다!23시간 31분전
댓글목록4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