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2026-06-22 22:55
15,21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
형들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UFC 백악관 대회 얘기 보고 뿜었음 ㅋㅋ 아니 백악관에서 UFC 경기를 했다는 게 실화임? "역사적이다", "부적절하다" 말이 많은데, 개인적으로는 걍 개웃긴 해프닝 같음. 백악관 배경으로 선수들 입장하는 거 상상만 해도 뭔가 코미디 영화 한 장면 같지 않음? ㅋㅋㅋㅋ 조 로건은 20년 격투기 인생 통틀어 최고의 밤이었다고 극찬했다는데, 대체 어떤 그림이었을지 너무 궁금하네 ㄹㅇ. 혹시 형들 중에 경기 풀 영상 본 사람 있음? 썰 좀 풀어줘요 궁금해 미치겠네.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솔직히 이번 UFC 백악관 대회는 단순 경기 이상의 이슈인 것 같음. 격투기가 이렇게 주류 무대까지 진출하는 거 보면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원래 격투기는 좀 언더독 느낌이었는데, 이제는 진짜 미국 대통령궁까지 접수할 정도라니 위상이 엄청나게 올라간 거 아니겠음? UFC 329 맥그리거랑 맥스 할로웨이 재대결도 그렇고, 요즘 UFC가 진짜 핫하긴 핫한 듯. 이번에 EA에서 UFC 6도 나온다던데, 게임으로라도 백악관 배경에서 한번 싸워보고 싶다 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백악관에서 경기하면 선수들 사기 개쩔었을 듯. "내가 백악관에서 싸웠다" 이거 평생 자랑거리 아니겠음? 괜히 조 로건이 극찬한 게 아닐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이런 비하인드 썰들 더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함. 나는 출근 준비하면서 뉴스만 봐서 제대로 못 봤거든 ㅠㅠ 혹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라도 괜찮으니까 아는 거 있으면 링크든 뭐든 줘봐.
진짜 백악관 대회는 생각지도 못한 역대급 이벤트였던 거 같음. 다음에는 어떤 기상천외한 장소에서 UFC가 열릴지 기대되네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파이팅하고, 좋은 정보 있으면 공유 좀 부탁해!
-
[자유게시판] 아 오타니 진짜 미쳤냐고 ㅋㅋㅋ 팬투표 1위 ㄷㄷ10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경기 ㄷㄷ 거의 KO 아니었냐? 심판 ㅅㅂ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교체투입 됐는데도 진거 실화냐 ㅋㅋㅋ 국대 경기 감상 후기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UFC 이번 백악관 쇼 실화냐? ㄷㄷ 트럼프 팔순잔치였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올스타 최다득표 ㄹㅇ 밈인가? ㅋ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ㄷㄷ MLB 신인왕 유력한 한국계 선수 나오는데…국대 차출, 현실적으로 가능함?2026-06-26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0대1 충격패? 에휴 진짜 월드컵 가는 길 험난하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우리 팀 요즘 왜 이러냐 ㅋㅋㅋ 진짜 현타 오네 ㅠㅠ2026-06-25
-
[자유게시판] 근데 맨시티가 저 돈 주고 데려오는 건 이유가 있을거임. 재정 페어플레이도 칼같이 지키는 팀인데 무턱대고 쓰는 돈은 아닐걸? 팀에 딱 필요한 조각이라 판단했겠지.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엥 라이스 복귀함? 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사우스게이트 진짜 제임스 싫어하나 왜 자꾸 안 뽑지 이해가 안 가네. 벤치에라도 앉혀놓고 필요할 때 써야 되는 거 아니냐고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올스타는 좀 이른 거 아니냐? 오늘 잘한 건 인정하는데 시즌 끝까지 봐야지. 작년에도 초반에 좋다가 후반에 폼 떨어진 적 있어서 불안하긴 함 ㅠㅠ 부상만 없으면 좋겠다.5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펩 떠나도 맨시티는 맨시티인듯. 오히려 펩 있을 때보다 더 돈 지르는 거 아님? 다음 시즌 다른 팀들 진짜 눈물 좀 흘리겠네. 벌써부터 리그 우승컵 맨시티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 나뿐임?6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튀르키예 진짜 막판에 불타오른 거 보면 드라마가 따로 없었지 ㅋㅋㅋ 마지막까지 누가 이길지 몰라서 진짜 심장 쫄깃했다. 이런 게 월드컵이지 ㄹㅇ.1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헐 고석현 복귀전 잡혔냐? 대박 미쳤네. 레보스노야니도 만만치 않은 놈인데, 석현이가 운영 잘하면 충분히 이길듯? 3연승 가즈아 ㄷㄷ1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야 롯데 또 망할라나는 너무했다 ㅋㅋㅋ 그래도 부산고인데 롯데 가도 잘 할 수 있지 않겠냐? 물론 롯데 가면 왠지 모르게 불안한건 사실이지만.. 다른 팀 갔으면 좋겠긴 하다.1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2800억 실화냐고 ㅋㅋㅋ 나도 보고 내 눈을 의심했네. 아무리 레이커스라도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 리브스 잘하는 건 맞는데 저 정도는 진짜 아닌데... 거품 제대로 꼈다 이건 진짜.15시간 51분전
댓글목록2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