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
2026-06-23 01:40
17,66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
형들 오늘 뉴스 보니까 댈러스 매버릭스 감독으로 더스티 메이가 온다던데 이거 ㄹㅇ임? NCAA에서 우승 명장이라더니 NBA까지 진출하네 ㄷㄷ 솔직히 매버릭스 요즘 분위기 좋았는데 감독까지 제대로 뽑으면 진짜 우승 한 번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ㅋ 어차피 서부는 덴버나 클리퍼스 같은 강팀들이 많아서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뭔가 기대감이 확 올라오는 건 사실인 듯. 돈치치랑 어빙은 어차피 알아서 잘 해줄 거고, 감독이 팀 시스템 잘 짜주면 시너지가 폭발할 것 같지 않음?
개인적으로는 NCAA에서 보여줬던 그 공격적인 전술들이 NBA에서도 통할지가 제일 궁금함. 대학 농구랑 프로는 또 완전 다른 레벨이라서... 그래도 메이 감독이 젊은 선수들 잘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다고 들었거든. 댈러스에도 보면 아직 포텐 터질 선수들 좀 있지 않나? 그 선수들이 메이 감독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것 같음. 닉스도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했다고 난리던데, 댈러스도 좀 그런 분위기 타고 한 번 크게 사고 쳐줬으면 좋겠다 ㅠ 서부 컨퍼런스 결승 가는 것만 해도 일단 만족할 것 같긴 한데, 사람 욕심이 또 그렇지가 않네 ㅋㅋ
물론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는 않음. NCAA에서 성공했다고 NBA에서 다 성공하는 건 아니잖아? 특히 스타 선수들 다루는 건 또 다른 영역이라서. 돈치치랑 어빙 같은 슈퍼스타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또 팀 전체의 화를 어떻게 이끌어낼지가 관건일 것 같음. 그래도 뭔가 새로운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대가 더 크다. 이번 시즌부터 매버릭스 경기 챙겨봐야겠네 ㄹㅇ.
하여튼 다음 시즌 매버릭스 행보 진짜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각임? 아니면 그냥저냥일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NCAA에서 보여줬던 그 공격적인 전술들이 NBA에서도 통할지가 제일 궁금함. 대학 농구랑 프로는 또 완전 다른 레벨이라서... 그래도 메이 감독이 젊은 선수들 잘 키우는 데는 일가견이 있다고 들었거든. 댈러스에도 보면 아직 포텐 터질 선수들 좀 있지 않나? 그 선수들이 메이 감독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면 진짜 무서운 팀 될 것 같음. 닉스도 이번에 53년 만에 우승했다고 난리던데, 댈러스도 좀 그런 분위기 타고 한 번 크게 사고 쳐줬으면 좋겠다 ㅠ 서부 컨퍼런스 결승 가는 것만 해도 일단 만족할 것 같긴 한데, 사람 욕심이 또 그렇지가 않네 ㅋㅋ
물론 걱정되는 부분도 없지는 않음. NCAA에서 성공했다고 NBA에서 다 성공하는 건 아니잖아? 특히 스타 선수들 다루는 건 또 다른 영역이라서. 돈치치랑 어빙 같은 슈퍼스타들을 어떻게 활용하고, 또 팀 전체의 화를 어떻게 이끌어낼지가 관건일 것 같음. 그래도 뭔가 새로운 바람이 불 것 같은 느낌이라서 기대가 더 크다. 이번 시즌부터 매버릭스 경기 챙겨봐야겠네 ㄹㅇ.
하여튼 다음 시즌 매버릭스 행보 진짜 궁금하다. 형들 생각은 어떠냐?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각임? 아니면 그냥저냥일 것 같음? 댓글로 의견 좀 남겨줘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1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2026-06-25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저번 월드컵 때도 조별리그에서 다들 망했다고 난리치다가 마지막에 기적처럼 올라갔던 거 기억 안 남? ㅋㅋㅋ 물론 그때랑 지금 상황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 희망은 있다고 본다. 그래도 오늘 경기 내용은 진짜 반성해야 함.4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뭔 소리야 형님. 홀란드야 물론 사기캐지만, 노르웨이가 홀란드 원맨팀도 아니고 다른 선수들도 다 프로임. 물론 전력 약화는 있겠지만, 오히려 홀란드 없으면 다른 선수들이 더 으쌰으쌰 하면서 팀워크로 보여주 경우도 많음. 우리 국대도 오늘은 제발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좋겠다!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너무 기대하는 거 아니냐? 드래프트 1순위 버프 심한 거 같음. NCAA랑 NBA 수준 차이 무시 못한다고 본다 ㅋㅋㅋ 오늘 보나마나 삽푸는 거 아닌가 몰라.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이번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해서 걱정했는데 결국엔 다 회복하고 이런 대기록까지 세우네 ㄷㄷ 진짜 꾸준함이 미쳤다. 이러니 메이저리그에서도 오타니한테만 전례없는 규정 만들어주고 하는거 아니겠음? ㄹㅇ 대단한 선수임.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나도 요즘 드림컵 관심 많음 ㅋㅋㅋㅋㅋ 특히 하현승 그 선수 원래도 잘했는데 독립리그에서 더 물오른 거 같더라 ㄷㄷ 프로에서도 다시 보고 싶긴 함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저 돈이면 그냥 우리 동네 조기축구회 100년 넘게 운영할 수 있을 듯. 솔직히 축구선수 몸값 너무 천정부지로 치솟는 거 같아서 좀 그렇긴 함. 거품 제대로 낀 거 맞아요 ㄹㅇ.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우리 동네 야구단 감독님도 저건 홈런이라고 확신하셨는데 이정후가 그 잡아버리니까 벙찌셨음. 진짜 전설의 슈퍼캐치로 남을 듯.7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돈 엄청 벌고 튀는 각 쌉인정. 걔 스타일은 진짜 예술인데 체력적으로 한계가 슬슬 왔을 거임. 마지막으로 큰 돈 벌고 행복 복싱 하는 것도 괜찮지.7시간 14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