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2026-06-23 06:47
17,3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
형들 오늘 아침부터 난리더라.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실화임? 프랑스 리드하는 거 보면서 와 역시 음바페는 클래스가 다르네 했는데, 메시랑 클로제 기록까지 언급되는 거 보니까 진짜 이 정도면 월드컵 역사 새로 쓰는 중 아니냐 싶다. 아직 한창인데 대체 어디까지 갈지 상상이 안 된다 ㄹㅇ. 저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더니 이번엔 그냥 폭주기관차네.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솔직히 음바페 보면 득점력도 득점력이지만, 경기 영향력이 진짜 미친 것 같음. 볼 잡으면 일단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붙고, 동료들한테 공간 만들어주는 플레이도 예술이고. 오늘 경기만 봐도 프랑스가 왜 우승후보 1순위인지 음바페 하나로 설명이 되더라. 단순히 골만 잘 넣는 스트라이커가 아니라, 팀 전체를 업그레이드시켜버리는 에이스의 표본인 듯. 얘 월드컵 끝나고 몸값 진짜 천정부지로 뛸 것 같은데, 레알 마드리드나 맨시티 같은 빅클럽들도 이제 진짜 침 질질 흘리면서 달려들겠지.
근데 문득 궁금한 게, 음바페가 지금 속도로 계속 가면 역대 월드컵 최다 득점 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을까? 아직 어리니까 몇 번 더 월드컵 나올 거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성 있어 보이긴 함. 펠레나 마라도나 같은 전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걸 넘어설 수도 있지 않을까. 물론 월드컵이라는 게 매번 변수가 많아서 예측하긴 힘들지만, 지금 퍼포먼스만 보면 음바페가 역대 최고 선수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 같음.
음바페 이번 월드컵서 과연 어디까지 더 올라갈지, 그리고 프랑스를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진짜 기대된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기회에 월드컵 역사의 한 페이지를 제대로 장식했으면 좋겠네. 다들 음바페 이번 월드컵 행보 어떻게 예상함? 같이 한번 예측해 보자 ㅋㅋ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40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7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1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 개미쳤네ㅋㅋ 덕켓 스토크스 보면 국대 레벨은 역시 다르다1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ㄷㄷ 펩 떠나면 개꿀 아님? ㅋㅋ18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네 ㄷㄷ 3연승 가나?2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믈브 경기들 ㄹㅇ 기대되는데 님들은 뭐봄? 오타니 또 홈런침? ㅋㅋ2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작년에 엘지 11라운드에 뽑힌 선수 또 있지 않음? 그때도 다들 깜짝 놀랐었는데 ㅋㅋㅋㅋ 역시 엘지 스카우터들이 보는 눈이 있긴 한가봐. 암튼 강민균 오늘 홈런 하나 쳤으면 좋겠다!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어제 우루과이 진짜 충격이었지 ㅋㅋㅋㅋ 류현진은 그럴 일 없어서 다행이다. 난 오늘 최소 6이닝에 1실점 정도로 막고 승리투수 될 거에 내 돈 건다! 토론토 연승 이어가서 가을야구 가즈아~4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솔직히 전술이 너무 없는 거 아니냐? ㅠㅠ 선수들 개개인 기량은 좋은데 그걸 하나도 못 살리는 느낌임. 감독 문제 백퍼 맞는 거 같은데, 이거 이러다 진짜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걱정돼서 잠도 안 올듯.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소름 돋았음 ㅋㅋㅋ 아니 올스타전에서 투타 모두 출전하는거 보여주려고 팬들이 단단히 마음 먹은거 같더라. 역대급 올스타전 볼 수 있겠는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7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예상은 했는데 진짜 1위 먹었네. 근데 투타겸업으로 저정도면 뭐 반박불가 아니냐? 솔직히 오타니 없으면 메이저리그 보는 재미 반으로 줄어들었을듯.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드림컵 보는 재미 쏠쏠함 ㅋㅋㅋ 옛날에 좋아했던 선수들 다시 보니까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좋던데? 물론 다들 나이는 좀 들었지만 여전히 클래스는 살아있더라 ㅋㅋㅋ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혹시 이번에 사우디 본이랑 엮여서 돈 더 크게 받고 빠지는 거 아니냐? 퓨리랑 붙는 것보다 더 큰 돈 받아야 벨트 반납할 이유가 있지 않겠냐 ㄷㄷ.1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는 이정후지 암 ㅋㅋㅋㅋ 부상 전에도 그랬지만 부상 복귀 후에는 더 독 품고 하는 거 같음. 진짜 응원하는 맛 난다. 샌프란시스코가 좀만 더 잘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아쉬움 ㅠㅠ13시간 14분전
댓글목록3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