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2026-06-23 10:44
16,49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예측 분석 좀 해줄 사람? 닉스 우승 보고 심장이 뛴다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기대하고 있음? 어제 뉴욕 닉스 우승하는 거 보고 진짜 소름 돋아서 잠이 다 안 오더라 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특히 마지막 쿼터에 벤치 선수들까지 미친 듯이 뛰는 거 보면서 심장이 막 웅장해졌음. 닉스 우승 보니까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성불하는 날이 올까 싶기도 하고… 괜히 더 오늘 경기 기대감 뿜뿜하는 중임.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솔직히 오늘 우 팀 경기 보니까 최근 분위기 나쁘지 않음. 특히 핵심 선수들 컨디션이 저번 주부터 계속 올라오는 게 눈에 보이지 않냐? 상대 팀은 주전 몇 명이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라 우리한테는 분명히 기회임. 근데 방심하면 안 되는 게, 걔네 벤치 자원들이 생각보다 끈끈하고 홈 경기에서는 깡다구가 좀 있더라고. 특히 우리 팀이 초반에 너무 슛 난사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상대 수비가 좀 빡셀 거라 신중하게 플레이해야 할 거 같음. 트레이 영이 워싱턴이랑 재계약한다는 기사 봤는데, 뭐랄까, 그런 대형 계약 소식 들으면 선수들이 괜히 더 동기 부여받는 느낌도 들고 그럼. 우리 선수들도 분발해야지 ㄹㅇ.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우리 팀이 초반에 좀 고전하다가 2쿼터부터 리드 잡고 쭉 치고 나갈 거 같음. 아무래도 상대 팀 센터진이 약한 편이라 우리 빅맨들이 골밑에서 충분히 득점 올릴 수 있을 거 같고, 외곽슛도 요즘 성공률이 좋아서 시원하게 터져줄 거라 기대함. 다만 상대가 프레스 수비를 들고 나올 가능성이 높아서 턴오버 관리만 잘 하면 무난하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싶음. 이현중 선수 섬머리그 참가한다는데, 우리 선수들도 보고 배우는 게 있어야 할 텐데 말이지.
결론은 오늘 우리 팀이 이길 확률 꽤 높다고 봄.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시원하게 스트레스 풀 준비하자고! 혹시 나랑 다른 예측 하는 형들 있음? 댓글로 자기 생각 좀 공유해주라 ㅋㅋㅋ 같이 얘기해보면 더 재밌을 듯. 다들 오늘 즐농하자!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32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19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20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2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2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23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어제 경기는 좋았지만 그 전에도 기복 좀 있었잖? 그래도 계속 이렇게 쳐주면 좋긴 하겠다만 아직 가을야구는 좀 오바임.1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다 ㅋㅋㅋㅋㅋ 105마일이면 그냥 벽돌 날아오는 수준 아니냐? 타자들이 진짜 공 보고 치는 게 아니라 그냥 방망이 휘두르는 느낌일 듯 ㄷㄷㄷ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님 저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토푸리아 보통내기 아닌듯 ㄷㄷ 솔직히 드발리시빌리랑 경기 끝나고 얼굴 보고 와 얘는 한동안 못 나오겠다 싶었거든요. 근데 벌써 복귀라니 진짜 멘탈이 강철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급인듯 ㅋㅋㅋ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성공신화 ㄷㄷ 진짜 대박이지. 근데 레이커스 저 돈 주고 잡은게 잘한건지는 좀 봐야될듯. 난 오늘 느바 말고 국농 개막전 KCC랑 SK 경기 보려고 ㅋㅋㅋ 최준용 이적하고 첫 경기라 기대됨.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ㄷ 결국 경질됐네요. 메츠는 진짜 이해가 안 감. 돈은 돈대로 쓰고 성적은 안 나오고. 멘도사도 불쌍하긴 함. 저 연봉 가지고 그 정도 성적이면 감독 탓만 하기도 뭐하고. 투수진이 개판이라 뭘 할 수가 없었을 듯.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미친 거 아님? 105.5마일이 말이 되냐 ㄷㄷㄷ 아니 아무리 약물 의심 있어도 저 정도는 진짜 처음 보는 거 같은데? MLB는 진짜 차원이 다르긴 하네 ㅋㅋㅋ KBO는 160만 던져도 다들 호들갑인데 저긴 뭐 괴물만 있나 ㅋㅋㅋ5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미시 오로스키는 좀...ㅋㅋ 기사 잘못 본 거 아니냐? 메이저리그 역대 최고 구속이 채프먼이던가 105.1마일 아니었음? 105.5면 진짜 미친 기록이라 뉴스 난리났을 텐데 난 못 봤는데.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와 맨시티 미쳤네 진짜 ㄷㄷ 2648억이면 진짜 역대급인데 다른 팀들은 손가락만 빨아야겠네. 엘리엇 앤더슨 경기 몇 번 봤는데 활동량 개쩔고 패스도 날카롭더라. 근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이 정도면 그냥 스쿼드 부수기 아니냐? ㅋㅋㅋ5시간 27분전
댓글목록2
물떡콩떡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