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2026-06-24 05:04
17,17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
형들 오늘 날씨 개꿀인데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있음? ㅋㅋ 나는 어제 저녁에 봤던 경기 하이라이트 아직도 머릿속에서 재생 중이다. 진짜 역대급 경기였다고 생각하는데 다들 어떻게 봤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봄. 우리 커뮤니티에서 경기 하이라이트 가지고 질문토론 함 해보자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막판 뒤집기 ㄹㅇ 소름 돋지 않았음? 특히 막판에 터진 그 홈런은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상팀 팬들 반응은 뭐 안 봐도 비디오겠지만, 우리 팀 팬 입장에서는 진짜 야구 못 끊는 이유를 제대로 보여준 한 판이었음. 유튜브 쇼츠에 벌써 도배됐던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특히 요새 MLB 소식이 심심찮게 들려오면서 국내 야구도 더 불타는 것 같음. 얼마 전에 23세 한국계 영건 선수가 신인왕 얘기도 나오고, 리그 최고 2루수에 올스타, 골드글러브까지 가능하다는 극찬 기사 봤을 때 ㄹㅇ 국뽕 차올랐잖아. 이런 소식 들으면 괜히 더 국내 선수들도 자극받아서 좋은 플레이 보여주는 것 같기도 하고. 어제 경기만 봐도 텐션 자체가 달랐어.
그 와중에 서울고 김지우 선수가 23억 MLB 제안 거절하고 국내 잔류 선언한 것도 인상 깊더라. "한국 야구팬에 인정받는 게 순서"라는 말이 진짜 멋있었음. 결국 두산이 웃게 됐지만, 이런 선수들이 국내에 남아줘야 리그 수준도 올라가고 우리도 더 재밌는 야구 볼 수 있는 거 아니겠음? 어제 경기처럼 말이지 ㅋㅋㅋ.
물론 오타니의 올스타 최다득 1위 소식도 대단하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우리 선수들이 MLB에서 잘하거나, 이렇게 국내에 남아 리그를 빛내는 게 더 와닿는 듯. 어제 경기는 그런 면에서 국내 야구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준 경기였다고 생각함.
사실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면 단순히 한두 명 잘해서 이긴 게 아니라, 팀 전체가 똘똘 뭉쳐서 만들어낸 드라마 아니었음? 중간에 좀 아쉬운 수비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집중력 잃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진짜 멋있더라. 선수들 인터뷰 보니까 다들 한마음 한뜻이던데, 이런 팀워크가 진짜 중요하다고 다시 한번 느꼈다.
그래서 말인데, 다들 어제 그 경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이나 선수 있음? 나는 솔직히 그 극적인 홈런도 좋았지만, 경기 내내 끈질기게 따라붙던 투수들의 투혼이 진짜 인상 깊었음. 다들 경기 보면서 어떤 생각했는지 궁금하다. 형들이 생각하는 어제 경기 베스트 장면은 뭐임? 댓글로 남겨주셈!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든 생각인데 우리나라는 어떠냐? 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팬들 진심으로 샤카 영입 기대함? ㅋㅋㅋ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10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1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1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아 리브스 계약 아직 오피셜은 아니지 않음? 거의 확정이라지만 그래도 뜨기 전까진 모르는거임. 근데 솔직히 기대되긴 한다. 레이커스 너무 압도적으로 이기면 재미없는데 ㅋㅋㅋ2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이거 나도 봤는데 대박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샌디에이고 요즘 ㄹㅇ 폼 미쳤음. 솔직히 초반엔 좀 불안했는데 이젠 다저스랑도 할만하더라. 근데 로또픽이라기엔 작년부터 꾸준히 투자 많이 하지 않았나? 슬슬 터질 때 됐지.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팀 분위기까지 영향 가겠어요? 아육이형님이 한두번 이런 일 겪는 것도 아니고 알아서 잘 수습할 겁니다. 샌프란시스코 팬으로서 믿어줘야죠. 작년에 상대 엔드존에서 보여준 그 멋진 모습 또 보고 싶다!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5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5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6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메츠는 돈만 쓴다고 다 되는줄 아는 구단이긴 함. 근데 멘도사가 마냥 잘한것도 아니잖아? 작전이나 투수 운용 보면 한숨 나오는 경기 한두개가 아니었음 ㅠㅠ 감독만 바꾼다고는 안되겠지만 뭔가 변화는 필요했지.8시간 4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