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2026-06-24 07:00
16,88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진짜 이런 경기는 또 첨 본다 ㄷㄷ KBO 역사상 처음이라는데 이게 말이 됨?
형들 오늘 KBO 뉴스 보다가 진짜 이건 좀 심하다 싶어서 글 남김. 어제 경기 중에 진짜 황당한 일이 있었다는데, 세상에 이런 일이 다 있나 싶더라. 45년 KBO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하니 더 충격적임. 이게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기가 막히는 상황인 것 같아서 말이지.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솔직히 나는 어제 그 경기를 직접 본 건 아니고 뉴스 헤드라인으로 접한 건데, '45년 KBO 역사에 처음 아닐까' 는 문구 보자마자 이건 그냥 지나칠 수 없겠다 싶더라. 정확히 어떤 상황이었는지 기사 내용을 좀 더 찾아보니, 특정 팀 경기에서 너무나도 극악무도한 상황이 연출된 모양이더라고. 물론 구체적인 상황을 다 적기엔 스포가 될 수도 있고 해서 언급은 안 하겠지만, 대충 감 잡은 형들도 있을 거임. 이게 진짜 프로 경기에서 나올 수 있는 상황인가 싶을 정도였다니까?
사실 이런 일은 어 종종 발생하긴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역사상 처음이다 라고 할 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살타나 아니면 뭔가 어처구니 없는 오심 논란, 아니면 정말 말도 안 되는 플레이가 나왔다는 거거든. 보통 이런 경우엔 선수들의 집중력 문제나 아니면 감독의 작전 실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건은 단순히 그런 걸 넘어서는 뭔가가 있었던 거 같음. 기사 내용만 봐도 기자도 혀를 내두르는 수준이었으니 말 다 했지 뭐.
특히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팬들 입장에선 진짜 김이 확 샐 수밖에 없잖아. 응원하던 팀이 도 안 되는 플레이로 지거나, 아니면 이길 수 있었던 경기를 어이없이 놓치게 되면 그 실망감은 이루 말할 수가 없음. 나도 예전에 내가 응원하는 팀이 진짜 이길 수 있는 경기를 어이없는 실책으로 내줬을 때 거의 일주일 동안 밥맛이 없었던 적도 있었거든. 이번 건은 그 정도를 넘어서는 충격적인 사건이었던 것 같아.
아니 솔직히 KBO가 45년이나 됐으면 온갖 별의 별일이 다 있었을 거 아니야? 폭투, 실책, 황당한 수비, 심지어는 경기 도중 난입 같은 해프닝까지. 근데 그 모든 역사를 통틀어서 '처음'이라고 할 정도면 이건 진짜 그냥 사고가 아니라 재난 수준 아니었을까 싶다. 기사에서는 '이 정도면 우연 아니다?'라는 뉘앙스까지 풍기던데, 대체 뭘 암시하는 건지 궁금해 미치겠더라. 뭔가 심판 판정이나 아니면 경기 외적인 요소가 개입된 건가 싶기도 하고.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 스포츠는 진짜 각본 없는 드라마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예상치 못한 상황이 터지고, 때로는 감동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이렇게 어처구니없는 상황으로 팬들을 당황스럽게 만들기도 하니까. 근데 이번 건은 드라마라고 하기에도 너무 막장 드라마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드네. 심지어 '회심의 스퀴즈 시도했지만' 이라는 다른 헤드라인이랑 겹쳐 보니까 뭔가 더 짠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더라. 스퀴즈 번트 실패도 아쉬운데, 그 뒤에 이런 역대급 사건이 터졌다고 생각하면 진짜 선수단 멘탈 나갔을 듯.
결론적으로 어제 그 경기는 KBO 역사에 길이 남을 희대의 사건으로 기록될 것 같음. 형들은 혹시 어제 그 경기 직접 봤음? 아니면 혹시 이런 역대급 사건 말고 다른 기억에 남는 어이없는 경기 본 적 있음? 같이 좀 풀어보자 진짜 ㅋㅋ 궁금해 죽겠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뜨니깐 갑자기 확 기대되네 ㅋㅋ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무안타라던데 타율 2위 뺏겼네 ㄷㄷ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레이커스 경기 ㄷㄷ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나?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레이커스 혜자 계약 같은데? ㄷㄷ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멘도사 감독 결국 경질했네요? 5600억 쓰고 이게 맞나.. ㅠ20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중원 보강 미쳤네요 ㄷㄷ 엘리엇 앤더슨 진짜 오는거임?2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ㅋㅋ 이건 솔직히 너무 오바 아니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지네 ㄷㄷ 이거 레이커스 완전 혜자 계약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트럼프 형님도 오 지져스 왓더 헬 했을듯 ㅋㅋㅋㅋ 나도 (선수이름)이랑 (선수이름) 매치업은 진짜 세기의 대결이라고 본다. 서브미션 명장면 하나 터지면 바로 짤방으로 박제다 ㅋㅋㅋ2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국대 경기는 못 참지 ㅋㅋㅋㅋ 점심 먹고 나니까 나도 괜히 설렘 ㅋㅋㅋ 오늘 진짜 좋은 쪽으로 들썩였으면 좋겠다 ㅠㅠ 괜히 기대감만 높여놓고 실망 시키지 말자 우리 선수들!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트럼프면 ㄹㅇ 그럴만함 ㅋㅋㅋ 예전에 WWE 나왔을 때도 진짜 쇼맨십 지리긴 했지 ㅋㅋㅋ 국빈 행사급 격투쇼라니 웃기면서도 부럽네.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ㅋ 아무리 맨시티라도 그렇게까지 쓸까 싶다. 그 정도 돈이면 차라리 몇 명 더 영입하는 게 낫지 않음? 기레기가 또 기레기 한 거 아닐까?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나도 그렇게 생각함ㅋㅋ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와 백악관 UFC 진짜 충격이긴 했지. 트럼프형님 상남자 인정이다 ㅋㅋㅋ 근데 청와대에서 로드FC는 좀 오바 아님? 경호 문제도 그렇고 그림이 상상이 안 된다 솔직히 ㅋㅋㅋ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회의적. 형제가 같이 뛰면 좋긴 한데, 결국 한 명이라도 부진하면 맨날 형제 엮어서 기사 나올 거고 부담감 장난 아닐 걸? 차라리 다른 팀에서 서로 선의의 경쟁하는 게 더 멋있다고 생각함.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 못 본 내가 죄인이다... 이정후 만루 싹쓸이 3루타라니 미쳤네 진짜. 하이라이트 찾아봐야겠다 ㅠㅠ 요즘 MLB 진짜 꿀잼임 ㅋㅋㅋ7시간 26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