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2026-06-24 12:09
16,60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막대사탕 문 선수,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ㅋㅋ 님들 생각은?
어제 MLB 경기 보다가 진짜 황당한 장면 봤는데, 막대사탕 물고 수비하는 선수가 있더라 ㅋㅋㅋ 솔직히 이거 논란될만 하지 않냐? 감독도 격한 분노 표출하고 "너무 화났고 거슬렸다"고 인터뷰 했더만. 아니 이게 프로 경기냐 장난이냐? 야구 보는 내내 몰입이 깨지던데. 물론 실력만 좋으면 상관 없다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최소한 프로라면 경기 중에 퍼포먼스나 태도도 중요하다고 보거든. 특히 수비할 때 집중력이 얼마나 중요한데, 입에 사탕 물고 흔들거리는게 집중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더라.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진짜 경기 보면서 '저 선수는 지금 장난하나' 싶더라. 물론 선수들마다 루틴이나 습관이 다를 수 있고, 껌 씹는 선수들은 많지만 막대사탕은 좀 선 넘은 거 아니냐? 심지어 중요한 경기였는데, 팬들 입장에서는 프로 의식이 결여된 행동으로 보일 수 밖에 없어. 어차피 야구는 결과로 말하는 스포츠라고 하지만, 그래도 스포츠맨십이라는 게 있잖아. 경기 중에 그런 모습 보이면 보는 사람들도 다 기 빠지고 짜증나지 않겠냐? 괜히 감독이 화낸 게 아님 ㄹㅇ. 아무리 개인적인 습관이라고 해도, 경기 중에는 자제하는 게 맞다고 봄.
근데 또 한편으로는 '실력만 좋으면 상관없지 않나?' 하는 생각도 들긴 한다. 당장 김하성이나 이정후 선수들 경기력 보면 진짜 감탄만 나오는데, 만약 그 선수들이 막대사탕 물고도 매일 홈런 치고 호수비 펼치면 논란이 덜할까? 아니면 그래도 프로 의식 논란은 속될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경기 중에 그런 태도는 아니라고 봄. 어차피 팬들한테 보여지는 직업인데,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야지.
아니 님들은 어떻게 생각함? 진짜 궁금해서 올린다. 저 정도면 프로 의식 없는 거 맞지 않냐? 아니면 그냥 대수롭지 않은 일인가? 막대사탕 물고 경기하는 거 그냥 넘어가도 되는 건지 다들 의견 좀 달아줘 ㅋㅋㅋ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각 아니냐? ㅋㅋㅋ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요즘 KBO팀들 성적 보니까 어떠심? ㄷㄷ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면서 느낀 건데, 국뽕 코인 각 떴냐? ㄷㄷ11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펜스 트윈스 드래프트 ㄷㄷ... 형제 동반 입단 로망 나만 있었냐? ㅠㅠ1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가는 거 실화냐 ㄷㄷ 이적료 미쳤네1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싸움 중독자임? ㄷㄷ16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23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경질이 만능은 아니지 ㅋㅋㅋㅋ 돈을 그렇게 쓰고도 선수들이 삽질하면 감독이 뭘 어떻게 하냐. 솔직히 메츠는 선수들 정신 상태부터 뜯어고쳐야 함. 물론 멘도사도 욕심이 너무 없긴 했어.19분전
-
[자유게시판] 옛날 생각나네... 강동희 김승현 있을 때는 진짜 승승장구였는데 ㅠㅠ 그때 경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냥 한숨만 나옴. 하긴 그때랑 지금이랑 비교하는 게 무리긴 하다.49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번 서브미션 미쳤지 ㅋㅋㅋㅋ 보는 내내 나도 모르게 악 소리 질렀다. 상대 선수 탭 치는 거 보고 진짜 저렇게 완벽하게 걸리면 답 없겠구나 싶더라. 오랜만에 UFC 보면서 아드레날린 폭발함 ㅋㅋㅋ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저 형님 진짜 힙하긴 하다 ㅋㅋㅋㅋ 80세에 UFC라니 대단하네. 근데 청와대 경기는 좀 힘들지 않겠냐? 격투기라 너무 폭력적이라고 반대하는 사람 많을듯 ㅠㅠ 그냥 조용히 체육관에서 하는게 맞지.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예상은 좀 했음. 매직이 이삭한테 투자한 시간이랑 돈이 얼만데... 이젠 진짜 팀 개편 제대로 들어가는 건가. 리빌딩 가속화되겠네.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그럼 오늘부터 리브스 주가 더 오르겠네 ㅋㅋ 릅이랑 AD랑 셋이서 합 제대로 맞추면 진짜 서부 접수 가능할듯. 보스턴은 제발 정신 차려라 진짜.10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송성문 타구 진짜 예술이었지 ㅋㅋㅋ 타구 질이 너무 좋아서 감탄했다. 근데 솔직히 샌디에이고 4연승은 좀 오바 아니냐? 다저스가 좀 방심한 거 같기도 함. 다음 경기 봐야지.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샤카가 막 그렇게 구린 선수는 아니지 않나? 아스날 주장까지 했던 선수인데 경험도 있고 활동량도 나쁘지 않음. 첼시가 지금 중원 뎁스가 너무 얇아서 샤카라도 오면 없는 것보단 백배 나을듯 ㅋㅋㅋ 로테이션 자원으로는 괜찮을 거 같은데?10시간 7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