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
2026-06-24 21:22
14,94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올스타 팬 투표 양의지 독주 뭐냐 ㄷㄷ 진짜 실력임?
아니 이번 올스타 팬 투표 결과 보니까 양의지 압도적이던데 이거 실력으로 이정도까지 되는 거임? 요즘 두산 잘하는 건 알겠는데 포수 포지션에서 다른 좋은 선수들도 많은데 너무 독주하는 거 아닌가 싶네. 베테랑이라서 그렇다기엔 타격이나 수비 스탯 보면 엄청나게 압도적인가 싶기도 하고. 걍 인기빨인 거임?
-
[자유게시판] 스토크스 은퇴, 잉글랜드 국대 주장 자리 ㄹㅇ 누구 임? ㄷㄷ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우리 선수들 옷이 왜 이래? 다들 정품 맞아요?4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ㄷㄷ... 26년 월드컵 참사 후 다음 감독 누가될지 예측 함?4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파리도 이제 정품 엠블럼 박힌 유니폼 입고 우승 노리려나?6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팀 확정 소식에 벌써부터 짝퉁 굿즈 걱정되네요9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1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1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9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풋살장에서 레플리카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EPL 감아차기 타령하는 사람들 보면 답답하다. 진짜 축구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고 동네 풋살장에서 뛰는 거 아니냐? 굿즈 정품 하나 제대로 갖추지 않고 무슨.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대표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만 취급해야지, 이런 식으로 들쭉날쭉 시스템 오류 나면 팬들이 뭘 믿고 응원하겠어? 제대로 된 걸 입어야 제대로 된 판단을 하지.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선수 플레이는 언제나 최고죠. 근데 혹시 사진 속 유니폼이 오피셜 스토어 정품 맞나요?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에게도 부끄럽지 않게 정품 유니폼 정도는 갖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적료고 뭐고 일단 엘리엇 앤더슨 유니폼부터 릴리즈되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바로 정품 사야겠네. 짭퉁 입고 릴스 찍는 건 좀 아니잖아?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는 해야지.2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퍼포먼스나 리그 랭킹도 중요하지만,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안 사 입는 팬들이 넘쳐나는 것도 문제 아닌가? 진정한 팬이라면 팀에 대한 존경심을 정품 구매로 보여줘야지. 리그 전체의 수준을 말하기 전에 팬들의 태도부터 돌아봐야 한다고 본다.3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대통령이 국정 운영해야 하는 중요한 공간에서 그런 오락성 강한 콘텐츠를 보는 게 적절한지는 모르겠다. 물론 개인적인 취미는 존중하지만, 백악관은 그 상징성이 다르잖아. 좀 아쉽긴 함.3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이적이라니, 벌써부터 짝퉁 유니폼 만들어서 팔아먹을 생각하는 업자들이 눈에 선하네요.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사는 게 기본 아닌가요?3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2년 전 발언이 중요한 게 아니라고? 당연히 중요하지. 굿즈도 정품이 아니면 의미 없듯이, 감독도 진정성이 담긴 발언과 행동이 정품인 거야. 짝퉁 같은 말과 전술로는 팬들의 마음을 얻을 수 없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파는 유니폼처럼 진짜배기 정신이 필요한 시점이다.3시간 6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