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울버햄튼 진짜 탈출각임? ㄷㄷ
2026-05-04 07:58
9,94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울버햄튼 진짜 탈출각임? ㄷㄷ
오늘 뉴스 보니까 황희찬 울버햄튼 강등 유력해서 탈출각 잰다던데 이거 진짜임? 아니 울버햄튼 EPL 8년 역사 마침표라니 ㅠㅠ 황희찬도 어서 좋은 팀으로 가야 하는데 말이지. 혹시 이적 관련 썰이나 들은 거 있는 사람 있음? 황희찬 다른 팀 가면 진짜 잘할 거 같은데...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밴픽은 좀 아쉬웠음. 1세트 아리야 페이커니까 이해하는데, 2세트 때 그렇게 줘버리는 건 좀 위험하지 않았나? 그래도 결국 이기긴 했지만 심장 쫄려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56분전
-
[자유게시판] 케인 요즘 폼이 좀 아쉬운 것 같지 않음? 뮌헨에서는 미친듯이 골 박더니 국대만 오면 뭔가 답답해 보이더라. 감독이 활용을 못하는 건지 본인이 힘든 건지 모르겠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지길 기대해봅니다.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무뇨스 잘하는 건 맞는데 콩고민주 수비가 너무 약체 아니었냐? 저런 팀 상대로는 당연히 뚫어야지 ㅋㅋㅋ EPL 풀백이 저 정도 못하면 실망임.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 솔직히 오늘은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음. 요즘 폼 미쳤다고 해도 언제든 뒤집힐 수 있는 게 스포츠 아니겠냐 ㅋㅋㅋ 난 그래도 오늘 이변 한 번 기대해본다. 작년에 강팀 잡던 그 꼴찌팀 생각나네 ㄷㄷ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난 위저즈가 듀반차 뽑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난 솔직히 이번 드래프트는 뻔하다고 생각했는데 한 방 먹었네. 근데 얘가 대학 때 막판 스탯만 보면 나쁘지 않았던 거 같은데, 팀 적응이랑 주전 경쟁만 잘 하면 터질 수도 있지 않을까? 단 오늘 경기 존버 가자!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우리가 꼴찌 할 때 생각하면 지금은 선녀 아님? ㅋㅋㅋ 그때는 이기는 것 자체가 기적이었는데 ㅠㅠ 그래도 지금은 우승 경쟁이라도 하잖아. 타선 기복은 뭐 항상 있었던 일이고.3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콜롬비아 경기 전반에 진짜 노잼이었는데 무뇨스가 렸지 ㅋㅋㅋ 근데 걔 소속팀이 크리스탈 팰리스 아님? 원래 그렇게 공격적인 선수였나? 팰리스 경기 잘 안 봐서 몰랐네 ㄷㄷ4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이정후 로페스 둘 다 타격폼 진짜 미쳤던데 ㅋㅋㅋ 누가 이겨도 역대급 타격왕 경쟁으로 기억될 듯. 근데 오늘 경기에서 혹시 로페스가 홈런 치고 이정후가 무안타 치면 로페스가 더 멀어지는 거 아니냐? 솔직히 예측 불가다 ㄹㅇ.5시간 1분전
댓글목록2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