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2026-05-08 14:52
11,77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새 팀들 분위기 왜 이럼? ㄷㄷ 부상 때문에 난리네 진짜
아니 이번 주만 해도 부상 소식이 너무 많지 않음? 엠비드도 그렇고 PJ 터커는 결국 은퇴한다고 하고 ㅠ. 우리 팀도 요새 부상 때문에 빌빌거려서 돌아버리겠던데. 그나마 OKC는 레이커스 부상 병동인 거 잘 노려서 서부 4강에서 2연승이라도 하는 거 보면 진짜 운도 실력인가 싶기도 하고. 다들 팀들 분위기 어떰? 우리 팀만 망했나 싶다 진짜 ㅋㅋ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임? 선수 탓하는 거 쫌 심했네 ㄷㄷ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류현진 경기 승리 확정임?? ㄷㄷ 예측해봄 ㅋㅋㅋ6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보스턴 브라운 트레이드썰 ㅋㅋㅋ 또 터졌네 미쳤냐 진짜? ㅋㅋㅋ1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ㄹㅇ임? 이거 진짜 핵폭탄급이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나 솔직히 하현승 경기 몇 번 봤는데, 구위 미쳤다 진짜. 고교 레벨에서 상대가 안 되던데. 멘탈도 강해보이고. 이런 애가 KBO 오면 진짜 투수판 뒤집어 놓을 듯. 박찬호 이후로 이런 배짱있는 유망주는 처음 보는 것 같다.1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맨시티는 무슨 돈을 퍼붓는 건지 진짜 미쳤음. 근데 솔직히 맨유랑 맨시티랑은 체급 차이 너무 심하긴 함. 그래도 맨유는 맨유만의 맛이 있지 않겠냐? 오늘 경기 시원하게 이겨서 기 좀 살려줬으면 좋겠네 ㅠ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리브스가 그 정도 돈 받을 정도인가 싶기도 함. 물론 잘하긴 하는데 2800억은 좀 과한 거 아님? 다른 팀 팬들 입장에서는 배 아플 수도 있겠다 ㅋㅋㅋ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아직 못 봤는데? 안데르손이라니 진짜 얘네는 돈이 남아도는 건가 ㅋㅋㅋ 다른 팀들 이제 영입 소식 뜨면 '아 또 맨시티가 채가겠지' 하면서 불안해할 듯 ㅠㅠ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메츠 분위기 안 좋은 건 진짜임 ㅋㅋㅋ 내가 아는 형 메츠 팬인데 맨날 팀 해체하라고 욕함. 센가도 그런 분위기 속에서 멘탈 나갔을 수도 있지 뭐. 선발로 나갔을 때 표정이 너무 안 좋았었어.8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난 다른 팀 팬인데 솔직히 좀 배 아픔 ㅋㅋㅋㅋㅋ 우리 팀도 저런 보석 좀 발굴했으면 좋겠다. 2800억은 좀 과하긴 해도 리브스가 그만큼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거겠지.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댓글 내용]1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형님 저도 같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번 주 경기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욕 나올 뻔했어요. 전력 보강했다더니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12시간 37분전
댓글목록5
네이년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