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대수비 ㄷㄷ 므르브 진출 각임?
2026-05-11 01:04
11,91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혜성 대수비 ㄷㄷ 므르브 진출 각임?
오늘 다저스 경기 보는데 김혜성이 대수비로 나왔네요 ㄷㄷ 진짜 므르브 진출 꿈이 현실이 되는 건가 싶어서 소름 돋았습니다. 키움팬들은 진짜 심장 쫄깃했을 듯 ㅋㅋㅋ 이러다 진짜 KBO 역수출 신화 또 나오는 거 아니냐구요. 이러면 후회하는 팀들 속출할 듯?
-
[자유게시판] 메츠 진짜 총체적 난국인데, 이 정도면 감독만 억울한 거 아니냐? ㅋㅋㅋ16분전
-
[자유게시판] 쓱스타전 보면서 느끼는 건데, 우리 팀은 뎁스 어케 채움? ㅋㅋㅋ4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3위 싸움 ㄹㅇ 지옥문 열린 거 아님? 한국 어쩌냐 ㅠㅠ9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하는 거 실화냐? UFC 이번에 또 터지겠네 ㄷㄷ11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NBA 경기 ㄹㅇ 미쳤냐 ㄷㄷ 디반사 워싱턴 첫 경기 개궁금하네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진짜 레이커스 남는거임? ㄷㄷ 초대형 계약 오지네1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우식 벨트 반납 실화냐 ㄷㄷ 은퇴 각임?18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자 MLB 보신 분들?2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KBO에서 씹어먹고 가는 게 더 멋있긴 하다. 류현진도 그랬잖아. 물론 양키스 제안은 진짜 유혹적이었겠지만, 본인이 KBO에서 레전드 찍고 가겠다는 마인드면 존나 응원한다 ㄹㅇ. 대신 KBO 오면 바로 1군 박아야 하는 거 아니냐?24분전
-
[자유게시판] 엥? 105.5? 나 어제 경기 못 봤는데 구라 아니냐? ㅋㅋㅋ 아무리 강속구 투수래도 그 정도면 진짜 마구를 던진 거 아님? 혹시 스탯캐스트 오류였던 거 아냐?48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개멋있네. 이건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하고 KBO 남는다는 건 진짜 쉽지 않은 결정인데. 그만큼 KBO 우승에 대한 열망이 크다는 거겠지?5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토푸리아 저번 경기 끝나고 인터뷰 봤음? 자기는 몸 괜찮다고 빨리 다음 경기 뛰고 싶다고 하더라 ㄷㄷ 그때부터 떡밥 돌긴 했는데 진짜 현실이 될 줄은 몰랐네. 근데 솔직히 좀 쉬다가 오지 ㅠㅜ 걱정됨.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ㅋㅋㅋ 포체티노 있을 때도 손흥민 기복 심한 시즌 있었고, 오히려 무리뉴 때도 골 엄청 넣었잖아. 감독 한 명 간다고 끝물이라니 너무 비약 아님? 손흥민은 자기 실력이 중요한 거지 누가 감독이냐가 그렇게 절대적인 건 아니라고 본다.3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볼넷으로 나가는 거 보고 살짝 아쉬웠는데 바로 3루타 치는 거 보고 태세 전환했다 ㅋㅋㅋㅋㅋ 역시 해결사 기질은 어디 안 감. 괜히 국대 4번타자가 아니지.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초반에 걱정 많았지. 나도 솔직히 메이저리그 적응 힘들까봐 마음 졸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네. 요즘 타격감 미쳤던데 3경기 연속 장타면 다음 경기 홈런도 기대해 볼만 한데? ㄷㄷ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양키스 오퍼 거절은 듣도 보도 못했는데 ㅋㅋㅋ 하현승 찐 KBO맨이네 ㄷㄷ 솔직히 이번 드랩 최대어는 정해졌다고 본다. 어디 갈지가 문제지.6시간 14분전
댓글목록5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