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제 느그팀 경기 봤냐? ㅋㅋㅋ 진짜 암걸릴뻔 ㄷㄷ
2026-05-12 08:26
11,76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어제 느그팀 경기 봤냐? ㅋㅋㅋ 진짜 암걸릴뻔 ㄷㄷ
아니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이러냐? 진짜 답답해 죽겠네 ㅋㅋㅋ 어제 경기 보는데 황인수 UFC 재도전한다는 뉴스 보다가 우리팀 경기 보니까 혈압 오르더라. ㅠㅠ 이렇게 빌빌대면 이번 시즌도 가을야구 글렀다 진짜... 감독님 정신 좀 차리시죠?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35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4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4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1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17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는 벌써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이라니 부럽다 ㄷㄷ 우리도 빨리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확정 지었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코틀랜드 탈락 기사 보는데 가슴 한켠이 좀 씁쓸하긴 했음 ㅠㅠ52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10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는 진짜 이해불가임 ㅋㅋㅋ 돈을 그렇게 쳐바르고 성적이 저따구인 게 말이 되냐고. 이러다 코헨 구단주도 현타 와서 손 뗄 지경 아니냐 솔직히 ㅋㅋㅋ1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건 맞는데 그래도 멘도사도 좀 답답하긴 했음. 투수 교체 타이밍이나 작전 같은 거 보면 가끔 머리 쥐어뜯고 싶을 때 많았다고. 물론 선수들 각성이 제일 중요하긴 한데, 감독도 책임 아예 없다고 보긴 어렵지 않겠냐? 멘도사 경질 어쨌든 필요했던 조치였다고 봄.12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포체티노만큼 손흥민 잘 써먹은 감독이 없긴 했지. 특히 투톱이나 세컨 스트라이커로 쓸 때 진짜 국대 폼보다 더 좋았는데. 근데 미국 국대 감독이면 진짜 한동안 유럽 복귀는 힘들겠네. 손흥민 어떡하냐 진짜 ㅠㅠ14시간 17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