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다 이 형님 요즘 포스 미쳤던데 ㄷㄷ
2026-05-01 19:20
8,34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타케다 이 형님 요즘 포스 미쳤던데 ㄷㄷ
어제 뉴스 보니까 타케다 KBO 적응 완료했다고 기사 떴던데 ㅋㅋ 솔직히 이 형님 요즘 던지는 거 보면 말이 안 나옴. 시즌 초반엔 좀 흔들리는 감 있었는데 어느새 에이스 포스 뿜뿜이네. 두산 타자들 오늘 경기 타케다 상대할 생각에 벌써 머리 아플 듯 ㅋㅋㅋ 이대로 쭉 가즈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50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1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1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8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라인업 미쳤음 ㅋㅋㅋㅋ 황희찬 요즘 폼 좋아서 무조건 선발 박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 내 마음 읽었나 ㅋㅋㅋㅋ 수비진도 좀 안정화 된 것 같아서 오늘은 진짜 이길듯 ㄷㄷ2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네 ㅋㅋㅋ 나도 오늘 스포츠면 들어갔다가 e스포츠 기사에 잠시 당황했음. 아니 축구도 중요하지만 게임도 스포츠다 이 말이야! 라떼는 말이야 게임하면 오락실에서 등짝 스매싱이었는데... 격세지감 오진다.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어제 경기 봤음? 전반에 존나 헤매다가 후반에 미친듯이 날아다니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얘 멘탈만 좀 잡으면 진짜 대성할 거 같은데. EPL 중하위권이나 승격팀 정도면 가능성 있다고 본다 ㅋㅋㅋㅋ 공격수 영입 필요한 팀들 많잖아 지금.3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돌겠네 진짜 맞는 말임. 나도 어제는 좀 희망회로 돌렸는데 오늘은 경기 보다가 육성으로 한숨 나옴. 김태형 감독님도 벤치에서 속으로 쌍욕 박고 계실 듯 ㅠㅠ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아 솔직히 나도 이 생각 좀 하긴 함. 투타 겸업이라는 거 자체가 미친 건 맞는데, 타율 보면 맨날 3할 넘는 것도 아니고 홈런도 작년에 비하면 좀 아쉽긴 하잖아? 국뽕 좀 빼고 보면 타자 오타니는 그냥 리그 평균 이상 정도는 되는데, 그 이상은 솔직히 좀 과장된 느낌이 없잖아 있음 ㅋㅋ7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지금 가는 게 오히려 더 좋다고 봄. 작년에는 어깨 부상 이도 있었고, 지금 몸 상태 완전 회복해서 가는 게 맞는 거 같음. 샌프가면 타격 코치도 좋다고 하던데, 오히려 더 발전할 수도 있지. OPS 0.8은 적응기 지나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8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GOAT는 아직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임팩트는 대단했지만 벌써부터 GOAT 반열은 너무 나갔지. 꾸준함이 중요한데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본다. 물론 오늘 경기는 지리긴 했음.9시간 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