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르크미 요즘 빠따 왜저러냐 ㅋㅋ
2026-05-09 13:15
11,71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므르크미 요즘 빠따 왜저러냐 ㅋㅋ
요즘 므르크미 소식 보는데 삼진 개많이 당하네 ㄷㄷ. 홈런 아님 삼진이라는데 양키스 저지랑 비교되는 거 보니 타격감이 왔다갔다 하나 봄. 시즌 두 번째 4삼진이라는데 이거 괜찮은 거임? 작년엔 진짜 미쳤었는데 올해는 좀 아쉽다 ㅠ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다는 거 ㄹㅇ임? ㄷㄷ5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픽 예측해봄 ㅋㅋㅋ5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어케 보심? 홀란드 빠진 노르웨이 땜에 갑자기 머리 복잡 ㅋㅋㅋ11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UFC 250 토푸리아 경기 논란 이거 ㄹㅇ 할 말 많지 않음? ㅋㅋ2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월드컵 이번에 언더독들 미쳤던데 ㄷㄷ 이게 트렌드임?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ㄷㄷ;; 오늘 경기 맨유 살짝 쫄리냐?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UFC 자마할 힐 근황 ㄷㄷ 비만 맞음?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님들 백악관 UFC 보면서 국뽕 차오른 건 좀 아니지 않음? ㅋㅋ 역사적인 순간인 건 맞는데 그래도 백악관은 정치하는 곳인데 너무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거 같아서 저는 좀 그랬음. 토푸리아는 빨리 회복해서 멋진 경기 보여주길. 얼굴은지켜줬으면 좋겠네요 ㅠㅠ3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회의적인데 ㅋㅋㅋ 포체티노 전술이 솔직히 빅클럽 가서 성공할지는 미지수잖아. 토트넘 때도 결국 무관이었고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자기 입증하고 다시 돌아오려면 결과물 확실히 보여줘야 할 듯.5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어차피 레이커스 빅마켓이라 저정도 돈 쓰는일상 아니냐? 코비나 르브론 있을 때도 돈 엄청 썼잖아. 리브스도 이제 그 라인업에 끼는 거지 뭐. 잘하면 돈값하는 거고 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 거고.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나 예전에 채프먼 100마일 넘게 던지는 거 보고도 입이 떡 벌어졌었는데 105마일은 진짜 상상도간다 ㅋㅋㅋㅋㅋ 저러다 어깨 나가면 어떡함 ㅠㅠ 그래도 공 날아오는 거 보면 진짜 후련하긴 할 듯.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초반에 이정후 까던 애들 다 어디 갔냐? ㅋㅋㅋ 역시 부상 회복하고 적응하니까 바로 폼 올라오네. 샌프란시스코 팬들도 이정후 유니폼 다들 하나씩 장만할 준비 할듯.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선수가 저정도 받는다는게 진짜 미쳤다 ㄷㄷ 레이커스 플옵에서 리브스 없었으면 어쩔 뻔 했냐. 사실상 르브론 다음 에이스 아니냐?5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와 3천억 ㄷㄷ 이건 진짜 신화 그 자체 아니냐? 비드랲 신화는 진짜 리브스가 제일 역대급인듯. 릅갈통도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간다고 할 정도면 말 다했지 뭐 ㅋㅋ 다음 시즌에도 리브스 캐리 기대해본다!6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글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나도 오늘 퇴근하고 바로 맥주 까고 볼 준비 완료함. 근데 난 두산 경기 더 기대됨. 최근에 분위기 좋던데 오늘 한 번 터뜨려줬으면.7시간 13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