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ㄹㅇ 개꿀잼각 아니냐 ㅋㅋㅋ
2026-05-11 11:26
10,97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ㄹㅇ 개꿀잼각 아니냐 ㅋㅋㅋ
엠비드 무릎 자신감 붙었다는 기사 봤는데 오늘 경기 폭격할 거 같아서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 닉스 팬들 어제 플리 팬들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데 우리도 오늘 이겨서 분위기 좀 끌어올려야지 않겠음? 주말에 집에서 치킨 뜯으면서 농구 볼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렌다 ㅠ 오늘 워싱턴 위저즈도 드래프트 로터리 1픽 따냈던데 우리 팀도 오늘 기세 이어서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네!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날려��리자고~
-
[자유게시판] 포르투갈 콜롬비아 오늘 경기 ㄷㄷ 메시 진짜 오냐? ㅋㅋㅋ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 형님 근황 대체 무슨일임? ㄷㄷㄷ8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페레이라 이 양반 ㄹㅇ 은퇴각인가 보네요 ㄷㄷ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노시환 미쳤냐 진짜 ㄷㄷ 5경기 연속 홈런 실화임?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 얼굴 저렇게 됐는데 벌써?1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냐 진짜? ㄷㄷ 만루 역전 3루타 실화냐 ㅋㅋㅋㅋ20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실화냐 ㄷㄷ2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ㄷㄷ... 진짜 KBO 간다고? 이번 주 최대 이슈 아니냐 ㅋㅋ2026-06-27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 게 아니었네 ㄷㄷ 요즘 상대팀 수비 진짜 구멍 많더라. 손흥민 침투 능력 생각하면 충분히 기회 많이 만들 수 있을 듯. 오늘 드리블 돌파 후 시원하게 골망 흔드는 거 보고 싶다 진짜.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엘지 해리거는 그냥 다른 리그 선수 같음 ㄷㄷㄷ 우리 팀도 투수 한 명만 저렇게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 가을야구는 진짜 지금부터 잘해도 갈까 말까 할 듯 ㅠㅠ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랑 똑같은 생각함. 솔직히 요즘 경기들 너무 노잼이라 채널 돌릴까 했는데 리브스 계약 오피셜 듣고 바로 각 잡고 앉았음. 역시 레이커스는 리브스 없으면 안 돌아감 진짜. 오늘 경기 기대 안 했는데 괜히 설렌다 ㄷㄷ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는 벌써 다음 라운드 진출 확정이라니 부럽다 ㄷㄷ 우리도 빨리 시원하게 이겨버리고 확정 지었으면 좋겠네. 솔직히 스코틀랜드 탈락 기사 보는데 가슴 한켠이 좀 씁쓸하긴 했음 ㅠㅠ5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ㅋㅋㅋㅋ 엘리엇 앤더슨이 누군데 2648억이나 함? 난 처음 들어보는데 혹시 내가 모르는 유망주임? 솔직히 좀 오버하는 거 같은데... 맨시티가 그렇게 멍청한 영입을 할 리가 없잖아.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진짜 요즘 이슈네ㄷㄷ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혹시 그거 앎? 예전에 어떤 해외 축구팀도 미래에 우승할 거라고 미리 유니폼 만들어서 팔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 닉스가 설마 그런 마케팅 하는 건가? 그래도 쏘더비까지 끼고 하는 건 오바긴 하다 ㅋㅋㅋ1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아쉽긴 함. 개인적으로는 메이저리그 도전하는 모습 보고 싶었는데 ㅠㅠ KBO에서 잘하는 건 당연한 거고... 재능이 너무 아깝지 않나 싶음. 그래도 한국 야구에 대한 애정인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어쨌든 KBO에서 뛰는 모습 빨리 보고 싶다. 어느 팀 갈지 벌써부터 궁금하네.15시간 39분전
댓글목록4
망둥어샷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