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한 선수, KBO 리그의 새로운 스타로 등극
2026-04-23 15:17
9,20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성한 선수, KBO 리그의 새로운 스타로 등극
박성한 선수의 성장이 정말 놀랍네요. 단순히 공격과 수비를 겸비한 선수를 넘어 이제는 진정한 '완성형 타자'로 거듭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특히 작년과 비교해 장타력이 크게 향상된 점이 눈에 띕니다. 이는 그의 노력과 팀의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이 만들어낸 결과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 박성한 선수가 KBO 리그를 얼마나 더 지배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의 성장이 한국 야구의 미래를 밝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 팬으로서 뿌듯함을 느낍니다.
특히 작년과 비교해 장타력이 크게 향상된 점이 눈에 띕니다. 이는 그의 노력과 팀의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이 만들어낸 결과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앞으로 박성한 선수가 KBO 리그를 얼마나 더 지배할지 기대가 됩니다. 그의 성장이 한국 야구의 미래를 밝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 팬으로서 뿌듯함을 느낍니다.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5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9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1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강인 EPL행 솔직히 오버 아니냐? ㅋㅋㅋ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갈 거 같냐? 뉴캐슬이나 빌라 중 어디가 더 좋음? ㄷㄷ1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애스턴빌라 가면 대박이긴 하겠다 ㄷㄷ 요즘 빌라 분위기 미쳤잖아. 이강인 가면 드리블이랑 패스로 중원 진짜 휘어잡을 수 있을 듯. 마요르카에서 고생한 거 생각하면 EPL에서 훨훨 날아다니는 거 보고 싶다 진짜 ㅠㅠ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ㄹㅇ 감독 전술이 진짜 중요하긴 함. 예전에 모 감독은 교체 타이밍 망해서 경기 말아먹은 적도 있잖아. 이번 월드컵 보면서 새삼 다시 느낀다.8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슈와버 어제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 필리스가 가을야구 가는 건 이제 거의 확정 아님? 난 초반에 삽 푸는 거 보고 아 올해도 망했네 했는데 요즘 기세 보면 진짜 월시도 가능할 것 같음 ㄷㄷ14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미토마는 좀 무섭긴 함 ㄷㄷ 얘 진짜 요즘 폼 미쳤더라. 우리도 방심하면 안됨. 벤투때 일본이랑 붙었을 때 탈탈 털린거 생각하면 아직도 씁쓸함.1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선수들 몸 상태가 안 좋은 거 아님? A매치 기간 끝나고 너무 혹사당하는 느낌임. 주전들 좀 쉬게 해주고 로이션 좀 돌려야 할 거 같은데 감독님은 생각이 없는 건지 ㅋㅋㅋ1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하퍼는 하퍼지 ㅋㅋㅋ 뭘 또 쎄하다고 그러냐. 그냥 잘하는 놈이 잘한 것 뿐임. 사이클링 히트 운도 따라야 하는 건 맞는데, 오늘 타격감은 그냥 미친 수준이더라 인정.19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형. 그게 스포츠의 묘미임. 예측이 다 맞으면 그게 스포츠냐? 걍 게임이지. 그리고 MLB 분석이랑 크보 분석은 결이 좀 달라. 크보는 투수 로테이션이나 컨디션이 더 중요함.2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쓱 롯데 경기 쩔긴 했는데 솔직히 엔씨 우천취소는 좀 아쉬웠음. 타선 폭발할 분위기였는데 연승 이어갔으면 좋았을 걸. 다음 주엔 울 팀도 좀 치고 올라가보자 힘내라!21시간 56분전
댓글목록3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