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휴스턴 얘네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2026-04-30 19:04
8,82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BA 휴스턴 얘네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
어제 경기 봤냐? 휴스턴 0-3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거 아니지?4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14시간 57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7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21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23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23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24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우에다 EPL 갔으면 좋겠음. 세리에나 분데스보다 EPL이 워낙 박진감 넘치고 보는 재미가 있잖아. 가서 손흥민이랑 같은 리그에서 뛰는 거 보면 존나 뿌듯할듯.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소식은 반갑지만, 이적하게 되면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짭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2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의 '낭만' 이야기는 좋지만, 팬이라면 응원하는 방식에도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다못해 경기장에 오는 팬들 중에서도 레플리카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 보면 좀 그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사는 게 진짜 팬의 도리죠.4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그래도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구매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그래야 진짜 응원이죠.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어디로 가든 결국 진짜 자기 실력은 숨길 수 없는 법이죠. 마치 저가형 레플리카와 오피셜 스토어 정품의 차이랄까요. 겉모습은 비슷해 보여도 본질적인 품격과 가치는 다르죠.1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빅클럽 경기를 직접 볼 기회는 흔치 않죠. 물론 그만큼 제대로 준비해야 하는 게 팬의 도리라고 생각합니다.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은 입고 가야죠. 짝퉁 입고 가는 건 민폐입니다.2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그거 혹시 찌라시 돌던 그 대회인가? 8월에 전국 규모로 게 한다더니 구로구였네 ㅋㅋㅋ 근데 기사 저렇게 쏟아지는 거 보면 홍보팀이 좀 무리했나 싶은 생각은 들더라. 자연스럽게 올라와야지 너무 노골적임 ㅋㅋㅋ2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경기에서 중요한 건 결국 진정한 팬심 아닐까? 최소한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이라도 입고 와야 진짜 팬이라고 할 수 있는 거지. 짝퉁 입고 와서 김민재 선수 응원하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3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