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0-3 뒤집기 각이냐 ㄷㄷ 역대급이네
2026-04-30 19:52
9,02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휴스턴 0-3 뒤집기 각이냐 ㄷㄷ 역대급이네
야 얘들아 휴스턴 진짜 미
-
[자유게시판] 와 요즘 팀 성적 실화냐? 우리팀 폼 미쳤는데 다른 팀은 어떰? ㄷㄷ4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이한범 국대 활약 어케 보냐? 솔직히 ㄷㄷ5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하퍼 사이클링 히트 미쳤다 ㄷㄷ 이젠 진짜 GOAT 되는거임?1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 타격왕 기회 아까운 거 ㄹㅇ 팩트 아님? ㅠㅠ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더스티 메이 감독 선임, 이거 대박 아니냐? 매버릭스 우승각임? ㄷㄷ1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크... 역시 LG는 '1회 4홈런' 뚫고 지지 않지ㅋㅋㅋ ㄷㄷ19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솔직히 염갈량도 예상 못했을듯 ㅋㅋ2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아시아 축구팀 6연패 이거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만 그렇게 생각하는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번 개편 내용 보니까 뭐 파운드 포 파운드 랭킹 가중치 더 준다던데? 이게 선수들한테는 더 불리할 수도 있다는 얘기가 있더라. 랭킹 시스템이 너무 복잡해지는 거 같아서 좀 그렇다.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스코틀랜드 축구팬들 야구장 침공한 거 진짜 개웃겼음. 짤 보는데 무슨 축구 경기장인 줄 ㅋㅋㅋ 그 분위기에 MLB 선수들도 신났을 듯. 오늘 MLB는 딱히 엄청난 빅매치는 없는데, 류현진 등판 경기나 김하성 출전 경기는 봐야지! 특히 류현진 복귀하고 나서 투구 내용 궁금하네.39분전
-
[자유게시판] 우에다 요즘 폼 미쳤던데 그럴 만도 함. 근데 솔직히 월드컵 때부터 심상치 않았다는 건 좀 오바 아니냐? 그때는 그냥저냥이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오더 스타일 분석하는 건 신박하네 ㅋㅋㅋ 근데 진짜 페이커 브리핑 톤까지 분석하면 T1은 좀 유리할 수도 있겠다. 워낙 변칙적인 팀이라 데이터 쌓기 힘들었을텐데 그런거까지 분석되면 ㄹㅇ 볼만할듯. 밴픽 싸움 더 치열해지겠네 ㄷㄷ3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챔스 각 좋지 ㅋㅋㅋ 난 오늘 류현진 등판이라 토론토 경기 볼 건데 투헬 발언은 좀 웃기네 ㅋㅋㅋ 여름에 선수들 쓰러지는 거 한두 번 본 것도 아닌데 저걸 감독이 불평한다니 너무 의외다 ㄹㅇ. 뭔가 다른 이유가 있는 건가?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로페스 불쌍하다는 건 좀 ㅋㅋㅋ 타니가 역대급이라 그렇지 로페스도 인기는 충분히 많음. 괜히 비교해서 불쌍하다고 프레임 씌우지 마라. 그리고 인기가 실력이랑 별개라는 건 뭔 소리임? 오타니 실력이 넘사벽이니까 인기가 많은 거지.7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메시 월드컵 최다골도 기록했는데 연속골까지 미쳤네. 예전에 마라도나가 월드컵에서 보여줬던 임팩트도 엄청났는데 메시는 진짜 그걸 뛰어넘는거 같음. 괜히 GOAT 소리 듣는게 아닌듯 ㄹㅇ7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보면서 와 이거 진짜 역대급 기록이겠는데? 싶었는데. 쎄한 느낌은 왜 드냐 ㅋㅋㅋ 우리 팀이 잘해서 이겼다는데 뭘. 염갈량이 대만족한 건 당연한 거 아님? 오랜만에 시원하게 이긴 경기였다 ㄹㅇ8시간 45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