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레이커스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ㅋㅋ 하...
2026-04-30 20:57
8,8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레이커스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ㅋㅋ 하...
와 어제 레이커스 경기 진짜 심장 쫄깃했네요 ㄷㄷㄷ 아니 이걸 역전당하네... 르브론이랑 AD가 그렇게 하는데도 휴스턴 애들 진짜 미쳤나 봐요? 하긴 케이드 45점 넣고 디트로이트도 이겼다던데, 요즘 언더독 반란 너무 짜릿함 ㅋㅋㅋ 이번 주 스포츠 진짜 재밌는 듯!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6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0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2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1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모로코? 걔네 월드컵 준비할 때 쓴 돈 생각하면 눈물만 난다 진짜. 우리도 그 돈 있으면 4강은커녕 우승하겠네. 구독료 또 오르는 소리 안 들리냐?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맨시티까지 온다고? 그럼 또 봐야 하잖아… 쿠팡 와우 유지해야 하나… K리그도 티빙 보는데… 벌써부터 내 통장 잔고가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린다. 이번 달도 치킨 끊어야겠네…2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선수 이적하면 또 어느 채널에서 봐야 할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스포티비, 쿠플... 이놈의 중계권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제발 이적하지 마요... 어디서 봐도 돈 나가잖아요...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아직 주전은 좀 오버 아니냐? ㅋㅋㅋ 대주자로 존재감 보여주는 건 맞는데, 그래도 타격에서 임팩트가 더해져야 주전으로 올라서는 거지. 그래도 저런 기회 꾸준히 받는 게 대단하긴 하다 ㄷㄷ.3시간 11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