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우승각 뜨냐 ㄷㄷ 이대로 가면 레전드인데
2026-05-03 09:41
9,82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 우승각 뜨냐 ㄷㄷ 이대로 가면 레전드인데
야 이번 주 아스날 경기 본 사람 있냐? 진짜 미쳤던데. 맨시티랑 리버풀 둘 다 미끄러지는 거 보니까 아스날이 우승하는 그림도 슬슬 보이는 거 같음. 챔스도 잘하고 리그도 잘하고 요즘 아스날 왜 이렇게 무서워졌냐. 이대로 쭉 가서 우승컵 들면 ㄹㅇ 대박일듯 ㅋㅋㅋ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3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1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2026-06-23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난 브런슨이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본다. 요즘 폼 미쳤는데 이게 잠깐 반짝하는 게 아니라 계속 유지되면 진짜 무서운 선수 되는 거지. 국대 에이스 넘어서 프랜차이즈 스타급까지 갈 수 있을 듯.1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릭 브런슨 저분 진짜 대단하심. 아들 잘 키우는 방법 제대로 아시는 듯 ㄷㄷ NBA에서 저 정도까지 올라온 아들한테 저렇게 말하는 거 쉽지 않을 텐데. 월클 아니라고 하는 게 오히려 동기부여 제대로 줄 것 같음.2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생각한 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 맨날 EPL 빅클럽에서 주전이라고 깝치니 국대만 오면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솔직히 이젠 잉글랜드 국대 경기 보면 그냥 그러려니 함 ㅠㅠ 기대 안 하는 게 속 편함.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어제 경기 보면서 감독이 작전이 좀 아쉬웠음. 특히 몇 번 주루 플레이는 진짜 한숨 나오더라 ㄷㄷ 투수 교체 타밍도 그렇고... 뭔가 뻔히 보이는 수가 너무 많았어.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LG 오늘 미쳤었죠 ㅋ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 경기였음. 김현수 오스틴 문보경 박동원 타순 진짜 개사기 아니냐?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차 걔 얼마 전에 썸머리그에서 경기하는 거 봤는데 생각보다 움직임 좋던데? 물론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지만 그래도 지켜볼 가치는 있다고 봄. 이번 시즌 위저즈가 어찌될지 진짜 궁금하다 ㄷㄷ9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공감한다 ㅠㅠ 우리팀 풀백들 발도 느리고 크로스도 맨날 이상한데로 날아가고... 무뇨스 같은 애 하나만 있으면 날개 달았을텐데. 제발 여름 이적시장에서 풀백 좀 영입했으면 좋겠다.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 수비가 생각보다 탄탄했음. 그리고 잉글랜드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좀 지쳐 보였던데? 평가전도 아니고 시즌 중이라 그런거지 뭐. 너무 쫄지마라 형들 ㅋㅋ10시간 49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