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ㅋㅋㅋ
2026-05-04 13:18
9,63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혈압만 오름 ㅋㅋㅋ
아 요즘 우리 팀 경기력 실화임? 어제 경기 보는데 진짜 한숨만 나오더라... F1 남북교류 소식 들을 때만 해도 스포츠의 힘 대단하다 생각했는데, 우리 팀은 대체 언제쯤 시원한 경기 보여줄 거냐고 ㅠ 김민재 선수도 클럽에서 잘한다던데, 왜 우리 팀은 맨날 이 모양이냐... 다음 경기 때는 제발 좀 이겨주라 ㅠㅠ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무승부 ㄷㄷ 국대도 이젠 힘들다 싶었네20분전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라니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4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호 남아공전 졌지만 난 이미 예측했었음 ㅋㅋㅋ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리브스 ㄹㅇ 레이커스 잔류 확정이냐? ㄷㄷ 미쳤다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황금세대가 이 정도면 걍 국대 감독이 문제 아니냐? ㅋㅋㅋ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마이애미 아데토쿤보 영입 실화냐? ㅋㅋㅋㅋㅋ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롤드컵 결승전 개꿀잼 예상 ㄷㄷ 다들 보냐?14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아 나도 봤음 ㅋㅋㅋㅋㅋ 출근길에 하품 백번했다 진짜. 근데 고석현 경기 보느라 잠 다 날아간 건 후회 안함. 레보스노야니가 3연승 노리는 경기라 진짜 치열했는데 고석현 역시 클라스 보여주더라 ㄷㄷ.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됨.33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니 ㅋㅋㅋㅋㅋ 아직 갈 길 멀지 않음? 물론 잘하는 건 인정인데 나성범도 슬슬 시동 걸고 있고 강백호도 언제 터질지 모른다. 올해는 진짜 불꽃 튀는 올스타전 될 듯.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그 생각함. 솔직히 푸테야스 잘하긴 하는데 작년에 거의 못 뛰지 않았냐? 근데 또 받는 건 좀 심하긴 함. 다른 선수들도 분데스리가나 WSL에서 날아다니던데.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라멜로 볼 미네소타 트레이드? 그거 아직 루머 아니었냐? 공식 오피셜 떴음? 난 아직 못 본 거 같은데 ㄷㄷ 만약 진짜면 개지리네. 랄이 쟤네랑 붙으면 고생 좀 하겠는데 ㅋㅋㅋㅋ2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도 보고 놀랐다니까? 솔직히 포수중에 워낙 대체불가라 맨날 뽑히긴 했는데 최다득표는 예상못했음. 두산팬들 화력 진짜 미친거 아니냐 ㄷㄷ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흠 안정환도 뭐 틀린 말 한 건 아닌데, 그래도 너무 직설적으로 말하긴 했지 않냐 ㄷㄷ 선수들 사기 떨어질 수도 있을 것 같음. 그래도 솔직히 홍명보 감독은 책임론에서 자유롭지 못 한 건 인정.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ㅋㅋㅋ 레보스노야니가 랭커는 아닌데 은근 맷집 좋고 펀치도 세서 쉽지 않을 듯. 그래도 요즘 피지컬 좋아진 거 같아서 기대는 된다. 3연승 가즈아!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아침부터 깜놀했네 ㅋㅋㅋㅋ KBO에 남는다고 그렇게 인터뷰하더니 양키스가 300만 달러 박아버리면 이건 뭐... 무조건 가야지 안 가는 게 이상한 거 아니냐 ㄷㄷ6시간 16분전
댓글목록2
네이년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