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3인방 복귀 ㄷㄷ 실화임?
2026-05-05 16:27
9,63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롯데 3인방 복귀 ㄷㄷ 실화임?
오늘 롯데 3인방 복귀 기사 떴는데 이거 진짜 맞냐? 어린이날에 복귀라니 진짜 대박이다. 짧은 머리로 고개 숙인 거 보니까 반성은 좀 한 것 같기도 하고... 근데 징계 다 받고 돌아온 거니까 그래도 환영해 줘야겠지? 앞으로는 이런 일 없이 야구만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7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9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9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7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그런 거 볼 돈 있으면 구독료나 좀 내줘라... 맨날 국대 경기 보겠다고 한 달에 만원씩 빠져나가는 거 보면 속이 쓰리다.14분전
-
[자유게시판] KBO 온다는 기사 내가 본 거랑 다른데? 아직 확정 아니고 고민중이라는 기사도 있든데. 너무 앞서가는아니냐 얘들아 ㅋㅋㅋ 물론 오면 대박이긴 하지. 즉전감은 맞는데 신인한테 너무 기대하지 마라.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라리가 웹툰이든 전술 웹툰이든 제발 다 무료로 풀어줘라.. 이거 하나 더 나오면 또 구독할까봐 벌써부터 통장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건가..53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무슨 희망입니까 형님. 구독료 내는 거 아까워 죽겠는데 또 월드컵이라고 지출 생길까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번엔 또 치킨 얼마 할까요?1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스탯깡패인 건 알겠는데… 맨유 경기를 보려면 또 쿠플을 결제해야 한다는 거죠? 하…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탯으로 보면 잔고가 0에 수렴하는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풀 경기 끊어봐야 하는데…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시켜 먹었단 말이다! 손흥민 릴스 떡상하면 뭐하냐, 난 이미 파산인데 ㅠㅠ2시간 22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