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우리팀 왜 이러냐 ㅋㅋㅋㅋㅋ ㅠㅠ
2026-05-06 06:30
11,631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우리팀 왜 이러냐 ㅋㅋㅋㅋㅋ ㅠㅠ
아니 이번 주 들어서 경기력이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특히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혈압 올라서 뒤지는 줄 알았네 ㅋㅋㅋㅋㅋ 선수들 다 컨디션 안 좋은 건가? 감독님 전술 문제임? 아니면 그냥 총체적 난국인 건가... 북한 여자축구팀 방한 소식 보다가 우리팀 경기 보니깐 현타 오지게 온다 진짜 ㅋㅋㅋㅋㅋ 다음 경기에는 좀 제발 정신 차려줬으면 좋겠다 ㅠㅠ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3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6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8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8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8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8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2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40분전
-
[자유게시판] 터키 애들이 원래 안방에서 강팀이라 ㅋㅋㅋ 이기는 거 기대한 사람이 있었냐. 그래도 푸간지 교체 투입 보고 잠 다 깼네. 다음엔 선발로 나와서 한 골 박아줬면!42분전
-
[축구 이야기] 강등권 싸움 이 정도면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굿즈 퀄리티 차이가 심해서 팬덤 유입이 안 되는데, 그게 순위로 나타나는 거지. 우리 팀은 그래도 유니폼 원단부터 다르잖아.44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경기장 가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보기 어렵죠.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국제 대회 나가는 건 축하할 일인데, 저 유니폼들 전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나가서 나라 망신시키는 건 아니겠지?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맞지.1시간 10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