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올라오는 거 같음? ㄷㄷ 멀티히트 쳤네!
2026-05-09 22:41
11,046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올라오는 거 같음? ㄷㄷ 멀티히트 쳤네!
이야 이정후 어제 멀티히트 쳤다는 소식 들었음? 이제 좀 타격감 올라오나 싶다. 샌프 진출하고 좀 잠잠했는데 역시 실력은 어디 안 가네. 부상 없이 쭉 잘했으면 좋겠다. 국뽕 차오른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8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츠 이정도면 ㄹㅇ 역대급 병신팀 아님? 멘도사 경질 실화냐 ㄷㄷ11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백악관 ㄷㄷ... 트럼프도 왔네 ㅋㅋ 국뽕 차오르던데?1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샌프란 어제 경기 보고왔는데 미쳤네 진짜1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KBO에 뼈를 묻겠다는 하현승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선수들 개많네 ㄷㄷ18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같이 해봤는데 ㅋㅋㅋ 이거 ㄹㅇ 찐이냐? ㄷㄷ23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인정. 나도 파나마전 보면서 깜짝 놀랐다. 잉글랜드가 이렇게 침착하게 빌드업하고 골까지 넣는 거 진짜 오랜만인 듯. 케인 득점왕도 가능할 거 같고 우승도 바라볼만 함 ㄹㅇ.3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클라크 결국 사임했네. 솔직히 경기력 너무 암울하긴 했지. 후임은 난 베테랑 한 표 던진다. 스코틀랜드 축구가 요즘 워낙 흔들려서 중심 잡아줄 사람이 필요함.2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난 그래도 너무 빠르게 판단한 거 아닌가 싶은데. 아직 어리잖아. 한두시즌 더 지켜봐도 됐을거 같은데 매직도 인내심의 한계였나 보네 ㅋㅋㅋㅋ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메날두 전성기 때 이 두 팀 붙었으면 진짜 축구팬들 다 쓰러졌을 듯 ㅋㅋㅋ 메시 콜롬비아 뛰는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 근데 포르투갈 공격진 아쉽다는 말에 공감함. 뭔가 2% 부족한 느? 예전엔 뻥축구도 시원하게 박혔는데 요즘은 뭔가 애매함 ㅋㅋㅋ 그래도 재미는 있었음!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방심은 금물 ㄹㅇ 공감함. 예전에 우리가 유리한 경기라고 방심하다가 역전패 당한 적 몇있었잖아 ㅋㅋㅋ 오늘은 진짜 정신 똑바로 차리고 화끈하게 이겨서 커뮤니티 축제 분위기 만들어줬으면 좋겠다!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ㅋㅋㅋ 어디서 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가짜뉴스 아니냐? 지금 맨시티 이적 시장 거의 끝나가는데 저런 대형 영입 소식은 없었음. 혹시 게임 이적료 얘기하는 거 아니지?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 진짜 스케일 미쳤네 ㅋㅋㅋㅋ 우리나라는 청와대에서 씨름 보여줬었나? ㅋㅋㅋ 트럼프형은 진짜 격투기 진심인듯 ㄷㄷ 그 나이에 UFC를 저렇게 즐기는 것도 대단하다.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브라운 아직 희망 있다고 생각함? ㅠㅠ 보스턴도 언젠간 다시 치고 올라올거임. 그래도 오늘 레이커스 경기는 봐야지 ㅋㅋㅋ 리브스랑 릅 시너지 궁금하다.5시간 32분전
댓글목록3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