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스 20패 ㄷㄷ 은퇴각 아님? ㅠ
2026-05-10 22:30
9,66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스티븐스 20패 ㄷㄷ 은퇴각 아님? ㅠ
와 진짜 스티븐스 어제 경기보고 할말을 잃었다. UFC에서만 20패라니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냐... 이제 40살이라는데 은퇴하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맨날 멋진 경기 보여주던 형님이었는데 슬프다 진짜. 그래도 레전드는 레전드다... 고생 많으셨음 ㅠ
-
[자유게시판] 불스 지분 인수 썰 돌던데, 혹시 그 선수도 같이 가는 각임? ㄷㄷ29분전
-
[자유게시판] 엔젤 리세, 이 정도면 진짜 역대급 재능 아님? ㄷㄷ5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NBA 도전기 ㄷㄷ... 진짜 멘탈 대단한 거 같지 않음?8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최지만 KBO 온다고 난리더니 지금 이게 맞냐? ㅋㅋㅋㅋ9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와 UFC 서브미션 미쳤다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트럼프 백악관에서 UFC 봤다는데 ㄷㄷ 우리도 청와대 경기 한번 가즈아!1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윔블던 라두카누 부상 ㄷㄷ... 이 선수 미래 어케 될까? 궁금함1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르클레르 ㄹㅇ 어제꺼 보고 폼 박살난 거 아니냐 ㄷㄷ21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솔직히 이번 월드컵은 변명의 여지가 없지. 근데 너무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돌리는 것도 좀 그렇다. 선수들도 문제가 많았다고 봄. 다음 감독은 누가 오든 일단 선수단 개편부터 해야 할 듯. 김학범 감독님이나 신태용 감독님 다시 오셨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로는.3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ㄹㅇ 롤드컵 우승하면 젠지 연고지 어디임? 드립 존나 나올듯. 맨날 광주가 본거지라더니 이젠 대전이랑 콜라보한다고 대전꺼라고 하겠네. 걍 우승하면 다 지들꺼라고 우기는 게 국룰 아니냐.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진짜 불쌍하긴 함. 그래도 월드컵 4번이면 국대 레전드 반열인데 폼 좀 떨어졌다고 은퇴각 잡아야 한다는 소리 나오는 거 보면 씁쓸하다 ㅠㅠ3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근데 역사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닐걸? 예전에 부시 대통령도 이라크전 끝나고 MLB 개막전 시구하고 그랬잖아. 그냥 흔치 않은 일이라서 더 주목받는듯. 그래도 UFC 보는 건 좀 파격적이긴 하다 ㅋㅋ4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The Hand of OG ㅋㅋㅋ 네이밍 센스 보소 ㅋㅋㅋ 근데 진짜 그거 다시 봐도 지림 ㄷㄷ 솔직히 어제 닉스는 뭔가 홀린 듯이 잘하더라. 이현중 선수 얘기도 진짜 깜짝 놀랐음.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ㅠㅠ 아 클라크 아쉽다 진짜. 그때 막판에 골대 맞고 날아갔을 때 진짜 육성으로 비명 질렀는데. 그 중압감이 얼마나 심했으면 결국 사임하냐. 그래도 클라크 덕분에 스코틀랜드 경기 좀 재밌게 봤다. 고생 많았음!6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현중 없으면 우리팀 그냥 답 없는 수준 아니냐? 코칭스태프 뭐 하는지 모르겠음. 선수들 멘탈 관리도 안 되는 것 같고 전술도 매번 똑같고 진짜 답임.7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국대에서 보여주는 임팩트는 예전만 못하다는 생각도 좀 듦. 물론 한방은 여전하지만 예전처럼 압도하는 플레이는 줄어들었지 않나 싶음. 그래도 은퇴하면 허전하긴 할 듯 ㅠㅠ8시간 34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