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맨시티 경기 꿀잼각 아니냐 ㅋㅋ
2026-05-11 10:09
11,56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맨시티 경기 꿀잼각 아니냐 ㅋㅋ
형들 오늘 맨시티 경기 기대감 오진다 ㄷㄷ 최근 펩시티 수비 불안해서 솔직히 좀 걱정인데, 포든이랑 홀란드 폼 미쳤잖아? 어제 보니까 뭐 VAR 판정 오지게 나왔던데, 오늘 경기에서는 심판 오심 없이 시원하게 골 파티 좀 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진짜 한 골 넣고 잠글 생각 말고 공격적으로 좀 해보자 맨시티!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7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1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이고 맨시티는 돈이 넘쳐나서 저렇게 돈 쓰네… 나는 이놈의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돌려 막느라 이번 달도 파산인데. 남들은 돈 쓰고 선수 사 오고, 나는 돈 쓰고 중계권 사 보고… 에휴, 내 월급만 텅장이네 텅장이야.2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AT 마드리드 가면 라리가 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제 통장은 이번 달도 텅장이 되겠네요.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소리가 벌써 들립니다.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EPL... 북중미까지 간다니 대단하긴 한데, 이러다 중계권료 더 오르는 건 아니겠죠?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제발 그만 좀 올라라 중계권료!1시간 13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경기 끝나고 분위기 안 좋은 거 보려고 내가 쿠팡플레이를 구독했나 자괴감이 드네요... 매주 속 터지는 경기 보면서 중계권 구독료는 꼬박꼬박 나가고 통장은 텅장이 되고 ㅠㅠ 정말 월 구독료가 너무 아깝습니다.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불스 지분 인수 얘기하니까 생각났는데, 이거 혹시 그 루머랑 관련 있는 건가? 얼마 전에 어디서 불스 프런트 개편설 돌았었잖아. 하텐슈타인이야 뭐 서부 1위팀 빅맨이면 저정도 받을 만하지. 요새 느바 몸값 인플레 개 심함 ㄷㄷ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때문에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 아니겠죠? 제발 지금 구독하는 걸로 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더 이상은 통장이 버틸 수가 없어요.2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보려고 쿠플이랑 스포티비 동시 결제는 기본인데... 저번 달 티빙까지 합치면 구독료만 치킨 5마리 값 나옴.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또 EPL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해야겠네... 맨시티 경기 다 챙겨보려면 VIP 구독권까지 필요할 텐데. 이번 달도 치킨 값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진짜 중계권료 때문에 파산하겠어 ㅠㅠ4시간 44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