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2026-05-11 10:43
10,84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와 오늘 드디어 한 주 시작인데 벌써부터 야구 보고 싶어서 미치겠다. ㅠㅠ 어제 뉴스 보니까 반즈 다저스 갔던데 김혜성이랑 한솥밥이라니 ㄷㄷ 메이저리그도 슬슬 시동 거는 분위기던데 한국 야구도 얼른 개막했으면 좋겠네. 오늘은 다들 어떤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실 예정임? 난 일단 퇴근하고 치맥 준비 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결제 각인가요, 쿠팡플레이 님?17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대체자 벌써 구했다고? 내 통장 대체자는 누가 구해줘...21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이강인이라서 구독료를 냈는데... 흑흑 이번 달도 파산이네 ㅠㅠ24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2026-06-27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2026-06-27
-
[축구 이야기] 아이고 맨시티는 돈이 넘쳐나서 저렇게 돈 쓰네… 나는 이놈의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돌려 막느라 이번 달도 파산인데. 남들은 돈 쓰고 선수 사 오고, 나는 돈 쓰고 중계권 사 보고… 에휴, 내 월급만 텅장이네 텅장이야.2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AT 마드리드 가면 라리가 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제 통장은 이번 달도 텅장이 되겠네요. 치킨 5마리 값 날아가는 소리가 벌써 들립니다.1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EPL... 북중미까지 간다니 대단하긴 한데, 이러다 중계권료 더 오르는 건 아니겠죠?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이번 달 쿠팡플레이 또 결제된 거 보고 눈물 흘렸습니다. 제발 그만 좀 올라라 중계권료!1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경기 끝나고 분위기 안 좋은 거 보려고 내가 쿠팡플레이를 구독했나 자괴감이 드네요... 매주 속 터지는 경기 보면서 중계권 구독료는 꼬박꼬박 나가고 통장은 텅장이 되고 ㅠㅠ 정말 월 구독료가 너무 아깝습니다.1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불스 지분 인수 얘기하니까 생각났는데, 이거 혹시 그 루머랑 관련 있는 건가? 얼마 전에 어디서 불스 프런트 개편설 돌았었잖아. 하텐슈타인이야 뭐 서부 1위팀 빅맨이면 저정도 받을 만하지. 요새 느바 몸값 인플레 개 심함 ㄷㄷ1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때문에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 아니겠죠? 제발 지금 구독하는 걸로 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더 이상은 통장이 버틸 수가 없어요.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흥민이 보려고 쿠플이랑 스포티비 동시 결제는 기본인데... 저번 달 티빙까지 합치면 구독료만 치킨 5마리 값 나옴.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또 EPL 보려고 쿠팡플레이 구독해야겠네... 맨시티 경기 다 챙겨보려면 VIP 구독권까지 필요할 텐데. 이번 달도 치킨 값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진짜 중계권료 때문에 파산하겠어 ㅠㅠ4시간 42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