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2026-04-23 21:58
8,54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경문 감독님 존경하긴 하는데...
3연패? 웃기지마.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진작에 선수 선발부터 제대로 했어야지.
실력으로 뽑았음? 아님 인맥? 궁금하네.
이번엔 제발 제대로 해라. 국민들 실망시키지 말고.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10시간 32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6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9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9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9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20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23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는 야구의 신 같은 존재임. 그냥 넘사벽이야. 로페스도 대단한 선수고 스탯도 미쳤지만, 오타니가 주는 충격이랑은 비교가 불가능함. 그래도 로페스 응원하는 팬들도 많을 걸? 나도 멋있다고 생각함.15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바이레도킬 찐팬들은 알잖아. 걔가 원래 결정력은 좀 아쉬워도, 활동량으로 커버치는 스타일인데. 스탯만 보고 까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진짜 경기를 봐야지.21분전
-
[축구 이야기] 경고등이 번쩍이는 통장 잔고 걱정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더 사는 게 진짜 팬의 자세 아닐까요? 남들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가도 저는 항상 정품만 고집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 투자는 당연한 거죠.2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피파 공식 계정에서 보낸 메시지인데 오피셜 해석 말고 다른 해석이 왜 필요한 거죠? 정품 메시지는 정품으로 받아들여야지.39분전
-
[축구 이야기] 직관 가서 분위기만 즐기지 마시고, 이왕이면 오피셜 스토어 들러서 유니폼이라도 정품으로 하나 장만하시죠. 짝퉁 입고 가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진짜 팬이라면.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역시 손흥민 선수가 최고죠. 토트넘 굿즈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다 구매했는데, 이번 시즌 유니폼도 실물로 보면 정말 예쁩니다. 역시 정품이 진리예요.4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로운 시작이라니 기대되네요. 경기 직관 가실 분들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입고 가시길 바랍니다. 선수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해요. 짝퉁은 절대 금지입니다.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가서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이나 제대로 할 것이지. 이런 글이나 쓰고 있을 시간이 있나? 오피셜 스토어에서 공식 굿즈 구매하는 것부터가 진짜 팬의 시작이다. 레플리카 티셔츠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니지.1시간 21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