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 이대로 가면 진짜 이탈리아처럼 망하는거임? ㄷㄷ
2026-04-30 18:38
9,27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국축구 이대로 가면 진짜 이탈리아처럼 망하는거임? ㄷㄷ
어제 기사 보니까 한국축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4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6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0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6시간 4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0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2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모로코 경기 진짜 개공감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영혼까지 끌어모아 뛰는 거 보는데 벨기에는 왠지 모르게 설설렁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랬음. 그래도 스포츠 정신은 지켜야 하는데 말이지.46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54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호날두가 골 넣는 건 좋은데... 그걸 보려고 쿠팡플레이 결제한 내 통장은 텅장입니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팡까지... 이번 달도 중계권 파산이네요. 치킨 한 마리라도 아껴야 하는데.2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2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속상하네요. 저야 뭐 프리미어리그 본다고 매달 돈 꼬박꼬박 내고 있지만, K리그도 언젠가는 돈 내고 볼 날이 올 텐데... 이렇게 발전이 더디면 제 통장은 계속 텅장 되는 거 아니겠어요? 중계권료 인상되면 곤란한데.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원 두 팀 K리그2 승격 실패라니… 안 그래도 K리그는 스포티비 돈 내고 보는데, 이젠 K리그2까지 구독해야 하나 심장이 덜컥했네요. 휴,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내 지갑은 좀 쉬게 해줘요 ㅠㅠ3시간 22분전
댓글목록3
유펜투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