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3-4월 MVP 후보들 ㄷㄷㄷ 미쳤냐고
2026-05-04 22:22
8,77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3-4월 MVP 후보들 ㄷㄷㄷ 미쳤냐고
이야 KBO 3-4월 MVP 후보들 떴는데 진짜 박성한이랑 김도영 보니까 미쳤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웰스도 초반에 진짜 잘 던졌고... 페라자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다들 역대급인 듯? 올 시즌 초반부터 불타오르는 거 보니까 벌써부터 설렙니다 ㅋㅋㅋ 진짜 누가 받을지 궁금하네요.
-
[축구 이야기] U-12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혀야 하는 거 아닌가요?3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승부 조작까지? 이탈리아 축구는 대체… 이러니 정품이 중요하다고!4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7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이적설?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합시다8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19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19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19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1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그렇게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ㅋㅋㅋ 님 말대로 토푸리아 펀치 정확도 미쳤었음. 드발리쉬빌리 맷집이 진짜 대단했던 거지 솔직히 그로기 상태 몇 번 갔다고 보는데 심판 판정 좀 이상하긴 했음.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이적이라니 대단하네요. 이제 그 구단의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살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렙니다. 어설픈 짝퉁 말고 진짜 유니폼을 입어야죠. 진짜 팬이라면 당연히 정품을 사는 게 맞다고 봅니다.1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나올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오는 사람들이 저런 과격한 팬심을 더 부추기는 것 같아요.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해서 제대로 응원해야죠. 그래야 팀에 대한 존중도 생기는 거고요.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너무 올타니 올타니 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 물론 잘하는 건 맞는데, 예전에 베이브 루스도 투타겸업했었음. 물론 지금 시대에정도 퍼포먼스 내는 건 미친 거지만.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터키 애들이 원래 안방에서 강팀이라 ㅋㅋㅋ 이기는 거 기대한 사람이 있었냐. 그래도 푸간지 교체 투입 보고 잠 다 깼네. 다음엔 선발로 나와서 한 골 박아줬면!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강등권 싸움 이 정도면 뭐, 당연한 거 아니겠어? 굿즈 퀄리티 차이가 심해서 팬덤 유입이 안 되는데, 그게 순위로 나타나는 거지. 우리 팀은 그래도 유니폼 원단부터 다르잖아.2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구단 오피셜 스토어에서 유니폼 하나라도 더 사서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경기장 가서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심이라고 보기 어렵죠.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국제 대회 나가는 건 축하할 일인데, 저 유니폼들 전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나가서 나라 망신시키는 건 아니겠지?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맞지.2시간 15분전
댓글목록5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