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유스 부상 ㄷㄷ;; 경기 보다가 깜놀했네;
2026-05-05 02:39
10,795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유스 부상 ㄷㄷ;; 경기 보다가 깜놀했네;
어제 첼시 유스 경기 보는데 데리 선수 머리 다쳐서 병원 실려갔다더라 ㅠ 축구 보다가 이런 일 생기면 진짜 걱정됨. 어린 선수인데 크게 안 다쳤으면 좋겠다. 요즘 스포츠 보면 부상 때문에 아쉬운 경우가 너무 많은 것 같음. 다들 몸 잘 챙기면서 경기했으면 좋겠네.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의 영역인가? 역대급 재능 ㄹㅇ ㄷㄷ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ㅅㅂ 이정후 타율 미쳤냐? ㄷㄷㄷ20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얘네 월드컵 우승 드립 아직도 치냐? ㅋㅋㅋ 양심 어딨음?2026-06-25
-
[자유게시판] 이정후 5호 홈런 쳤는데... 타격 2위 미쳤다 진짜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페레이라 왜 자꾸 런침? 헤비급에서도 이러면 걍 UFC 은퇴해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e스포츠 슈퍼컵 개최? 이거 완전 구로구 민심 잡기용 아니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닉스 우승 뽕 아직 안 빠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크 막판 코너킥은 진짜 심장이 쫄깃쫄깃했지 ㅋㅋㅋ 미국 수비진 너무 안일했던 거 아니냐고. 푸간지 들어와서 확실히 공격 활로는 좀 뚫리던데, 마무리만 좀 더 날카로웠으면 좋겠어.3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2648억이라니 진짜 입이 떡 벌어진다 ㄷㄷㄷ 근데 펩 떠나면 엘리엇 앤더슨한테 좋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케바케 아님? 어떤 감독이 오느냐에 따라 천지차이일듯. 그래도 이적 축하함!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UFC 요새 판정 논란 너무 많아지는 거 아니냐 ㄷㄷ 저번에도 이상한 판정 있었던 거 같은데, 이러다 진짜 실망해서 안 보게 될 듯. 토푸리아 이번에 너무 억울할 것 같음 ㅠㅠ5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프리덤 250 진짜 재밌었지. 난 그 경기 보고 바로 토푸리아 주식 샀다. ㅋㅋㅋ 앞으로 더 떡상할 거 같은데 형들도 한번 봐봐. 잠재력 미쳤음.5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ㅋㅋㅋㅋ 어제 그거 보고 육성으로 욕 나올 뻔 ㅋㅋㅋㅋ 풀리식 오랜만에 국대서 좀 하는가 싶더니 막판에 집중력 진짜 ㅂㅅ이더라. 미국 수비진들 대체 뭘 하는 건지 원.6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진짜 맨시티 클래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 펩 떠나기 전에 우승컵 하나 더 안겨주려고 작정한 듯. 앤더슨 오면 중원은 진짜 씹어먹겠다. 벌써부터 다음 시즌 경기 기대되네요!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난 무조건 양키스랑 보스턴 경기 본다 ㅋㅋㅋ 동부지구 라이벌 매치는 언제 봐도 개꿀잼 아니겠냐. 거기다가 게릿 콜 선발이라 이건 못 참지. 맥주 세 캔 미리 준비해놔야겠음.10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앤더슨 잘하긴 하는데 그 돈 주고 데려올 정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음. 펩이 워낙 선수 보는 눈이 좋아서 그런가? 근데 맨유가 예전에 앤더슨 영입하려다가 실패했다는 썰도 있던데, 왠지 기분이 더 묘하네 ㅋㅋ11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