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라힘 라이더컵 얘기 왤케 많냐 ㄷㄷ
2026-05-06 03:59
11,50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요즘 라힘 라이더컵 얘기 왤케 많냐 ㄷㄷ
라힘이 LIV 가서 라이더컵 못 나가는 거 아니냐는 얘기가 많던데, 이번에 PGA랑 LIV 합병하니까 라힘 출전 가능하단 기사 떴더라? 진짜 유럽팀에 라힘 없으면 너무 허전할 거 같았는데 다행임. 근데 또 LIV 선수들 PGA 대회 나오면 좀 어수선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 어찌 됐든 재밌는 구경거리 많아지는 건 좋은데, 골프팬들 의견은 어떤지 궁금하네.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임? ㅋㅋㅋㅋ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푸식 또 교체로 나왔네 ㅋㅋㅋ 국대 경기 보면 항상 아쉽다 ㅠ1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이적 ㄹㅇ임? ㄷㄷ15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네 ㄷㄷ 이러면 ㄹㅇ 타격왕 가는 거 아니냐?1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홍명보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더 기대되네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고석현 경기 본 사람 있음? ㅋㅋㅋ 진짜 지리던데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라멜로 볼 미네소타 이적 ㄷㄷ 미쳤네 진짜 이건 뭐 예상도 못 했잖아 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진짜 이번에 3연승 찍으면 ㄹㅇ 레전드 아님?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야 형 근데 강민균은 좋은데 오늘 상대 투수도 만만치 않음 ㄷㄷ 너무 오버하는거 아니냐? 난 그래도 엘지가 이기긴 할거 같은데 점수차는 별로 안 날듯.23분전
-
[자유게시판] 와 KBO 오면 이건 무조건 롯데 아니냐? 우리 롯데가 지명권 어떻게든 확보해서 데려올듯 ㅋㅋㅋㅋ 하현승 오면 이제 꼴데 탈출하고 우승 가즈아! 제발 롯데로 와줘 하현승!1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하현승 미쳤다 ㅋㅋㅋㅋ 양키스 거절이라니 배짱 장난 아니네 ㄷㄷ 솔직히 KBO 드림컵도 그렇고 요즘 KBO리그 판이 커지긴 하는듯? 나는 아무래도 연고지 팀으로 갈 거 같은데, 키움 아님 롯데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음.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음... 난 볼카보다는 오말리랑 붙는 게 더 흥미진진할 거 같은데? 오말리도 요즘 상승세 장난 아니잖아. 둘이 붙으면 진짜 지붕 뚫을 정도로 난리 날 듯 ㅋㅋㅋㅋㅋ3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토푸리아 복귀 실화냐? ㄷㄷㄷ 드발리쉬빌리랑 붙었을 때 얼굴 완전 박살나는 줄 알았는데 회복력 미쳤네. 12월이면 진짜 연말 대전 제대로 터지겠다 ㅋㅋ 존버는 승리한다!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설마 인간계 벗어났겠냐 ㅋㅋ 그냥 야구의 신이 잠깐 인간으로 변장해서 내려온거겠지 ㅋㅋㅋ 작년에 타자 오타니만으로도 리그 탑급이었는데 투수까지 잘하는거 보면 진짜 사기캐릭임.6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오타니가 투타겸업하면서 저정도 하는게 말이 안됨. 이번 시즌 초반에 홈런 페이스 좀 느리다고 말 많았는데 기어이 해내네 ㅋㅋㅋ 괜히 클이 아님.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솔직히 뎀벨레 유니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어제 경기 보고 바로 결심했다. 이번 시즌 진짜 대박 칠 것 같음 ㄷㄷ7시간 1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