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블 미첼 자유투 안 주는 거 좀 심하지 않냐? ㅋㅋㅋ
2026-05-06 19:04
10,684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블 미첼 자유투 안 주는 거 좀 심하지 않냐? ㅋㅋㅋ
어제 경기 하이라이트 보는데 미첼이 자유투 라인 못 간 거 갖고 엄청 투덜거렸던데 솔직히 좀 심하긴 한 듯 ㄷㄷ 아무리 스텝백 점퍼 위주라지만 그래도 림 어택도 꽤 하는 편인데 자유투 1개도 못 던진 건 너무하잖아 ㅠ 심판 판정 좀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네 진짜. 피스톤즈한테 1차전 진 것도 짜증나는데 이런 거 보면 더 열 받음.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1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얘는 진짜 얼굴 망가져도 강철 멘탈인가 ㄷㄷ 복귀 소식 좀 봐줘요 형들4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드림은 진짜 맞냐? 아니면 그냥 입털기임? ㅋㅋ8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나 ㄷㄷ 팬 투표 1위 찍었네 ㅋㅋ13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국대 복귀ㄷㄷ 근데 제임스는 또 빠졌네? 이거 왜 이럼?1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와 엘리엇 앤더슨 2648억 맨시티 ㄷㄷ 이게 되네?18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벤투호 축구 라인업 떴냐? ㅋㅋㅋ2026-06-26
-
[자유게시판] 오르테가랑 붙는다고? 와 진짜 꿀잼 각이다! 토푸리아가 오르테가한테 제대로 한 방 먹였던 거 생각하면 이번에도 화끈한 경기 나올 듯. 둘 다 타격 잘하잖아. 빨리 경기 보고 싶다 ㅠㅠ2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맞어 손흥민 스승으로 유명해서 토트넘 팬들 아쉽긴 할 듯. 근데 미국 국대 4년 계약이면 거의 재건 수준으로 맡기는 거 아니냐? 월드컵 한 번 보고 또 유럽으로 돌아오지 않을까?51분전
-
[자유게시판] 얼굴 망가졌다는 거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그냥 눈탱이 밤탱이 된 거 그 정도 아니었음? 솔직히 격투기 선수들 그 정도는 기본으로 달고 사는 거잖아. 멘탈 강한 건 인정인데 벌써 돌아오는 건 좀 급발진 같기도 하고.5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타율 보면서 와 이러다 터지나 했는데 어제 만루 싹쓸이 보고 소름 돋았다. 샌프란 감독도 얘한테 뭔가 보고 있는 게 분명함. 타선에 힘 좀 실어주면 진짜 가을 야구 노려볼 만 할 듯.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걔네 원래 저런 경기력 한두 번이 아님 ㅋㅋㅋ 빅찬스 날리는 거 보면 혈압 오르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포체티노가 오면 좀 달라질까 하는 건 너무 희망회로 아니냐? 그래도 손흥민 잘 썼던 건 인정하니까 기대는 좀 해볼 만 할지도?4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비드래프트 3천억은 좀 오바 아니냐? 아무리 잘해도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스탯도 그렇게 압도적인 것도 아니고 그냥 릅신 옆에서 수혜 좀 본거지. 너무 거품 낀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드는 건 나뿐임? ㅋㅋ 물론 노력은 인정한다.5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구걸축구 팩트 ㅋㅋㅋㅋ 진짜 경기력 보면 한숨만 나옴. 3위가 문제가 아니라 걍 경기 용 자체가 재미가 없어. 예전에는 그래도 투지라도 있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보이고 쩝...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그거 보고 진짜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솔직히 오태곤 원래 수비 잘했잖아요? 작년에도 몇 번 미친 수비 보여준 거 기억나는데 이번에 유독 더 임팩트 있었던 듯. 강백호 타구가 워낙 예리해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태곤 덕에 SSG 이겼다고 봐도 무방함 ㄹㅇ.10시간 27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