웸반야마 12블록슛 의미 없다는 기사 봤냐 ㅋㅋㅋ
2026-05-07 10:16
12,605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웸반야마 12블록슛 의미 없다는 기사 봤냐 ㅋㅋㅋ
어제 샌안토니오 경기 보는데 웸반야마 혼자 12블록슛 지리던데 그래도 졌더라 ㅋㅋㅋ 오늘 아침 뉴스에 12블록슛도 의미 없다고 공격력 살려야 된다던데 팩트냐? 아무리 그래도 12블록슛이면 괴물 아니냐 ㄷㄷ 이대로 계속 가면 다음 시즌엔 좀 달라지려나?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는 거 진짜임? ㄷㄷ 승부수인가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한화 노시환 5경기 연속 홈런 미쳤냐고 ㅋㅋㅋㅋ11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NBA 드래프트, BYU 디반사 1순위 위저즈 유니폼 ㄷㄷ 이변 아니냐?17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번 신인들 ㄹㅇ 미쳤냐? KBO 낭만 지리네 ㄷㄷ20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오늘 맨시티 경기 ㄹㅇ 개꿀잼 예상인데 ㄷㄷ?2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임?2026-06-27
-
[자유게시판] 롤드컵 우승팀 T1 페이커 선수 근황 다들 앎?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맨시티 앤더슨 영입 ㄹㅇ 실화냐? 이러면 다음 시즌 우승은 따놓은 당상 아님? ㄷㄷ2026-06-26
-
[자유게시판] 해리거 드디어 오네 ㄷㄷ 작년에도 말 많았는데 스탯 보니까 진짜 미쳤더라. 켈리 윌슨보다 쩐다니 엘팬들 ㄹㅇ 계 탔네. 우리팀도 저런 외인 하나만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ㅠㅠ 올킬티비 중계 기다리고 있음 ㅋㅋ2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말이 맞음. 잉글랜드 경기력 왜 이러는 건지 진짜 노이해다. 근데 스코틀랜드 감독 사임 소식은 뻥 아니었음? 루머라고 들었던 거 같은데 진짜였으면 개충격이네 ㄷㄷ 뭔가 이번 월드컵은 이변이 많이 나올 거 같아서 오히려 더 재밌는 거 같기도 함 ㅋㅋㅋ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2위 뺏겼음? 오늘 경기 못 봤는데 아쉽네. 김하성 호수비는 또 뭐임 ㅋㅋㅋ 이정후 잘 맞은 타구가 정면 가는 날은 진짜 야구장 갈 맛 안 난다니까. 샌프는 진짜 연패 끊을 생각 없는 건가 하 ㅠㅠ3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맞아! 가나 수비 진짜 예술이었지. 전에 월드컵 때 가나 돌풍 일으켰던 거 생각나네. 그때도 아프리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플레이랑 끈끈한 수비가 인상 깊었는데, 이번에도 그 DNA가 살아있는 거 같아서 보기 좋았다. 그만큼 가나가 준비 많이 해왔다는 거겠지?5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아육이형 예전에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그때는 금방 정리했었잖아. 이번에도 빨리 잘 해결하고 경기에만 집중했으면 좋겠네. 터치다운 캐치 몇 개만 보여주면 팬들 다 용서할걸 ㅋㅋ7시간 0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나 바빠서 못봤는데 또 잉글랜드 털렸어? ㅋㅋㅋㅋ 미쳤네 얘네 저번에 인도한테도 그렇게 지더니 이번엔 뉴질랜드한테도 이러는 거 보면 걍 총체적 난국인듯 ㅠㅠ 벤 스토크스 요새 컨디션 안좋은거 같더라니...8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이정후 경기 보다가 소리 지름 ㅋㅋㅋ 만루에서 싹쓸이 3루타는 진짜 미친거 아니냐? 딱 타구 맞는 순간 좌익수 머리 위로 넘어갈 거 직감했음 ㄷㄷ10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메츠는 이제 대명사가 된 것 같음. 돈지랄의 대명사 ㅋㅋㅋㅋ 근데 선수단 갈아엎는게 빠르다고는 해도 그 돈들여서 데려온 선수들 다 방출하려면 또 돈이잖아 ㅋㅋㅋ 악순환이다 진짜.11시간 29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