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봄?? ㅋㅋㅋㅋ 어제부터 난리던데
2026-05-07 13:58
12,31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느바 경기 다들 뭐 봄?? ㅋㅋㅋㅋ 어제부터 난리던데
야야 다들 오늘 느바 뭐 보냐? 어제 스퍼스 vs 늑대 경기 보니까 미쳤던데 ㄷㄷㄷ 38점 차 대승 실화임? 오늘도 막 이런 경기 나오려나 ㅋㅋㅋㅋ 솔직히 뉴욕 경기도 꿀잼이긴 한데 스퍼스 경기 리벤지 매치 나올지 궁금하네. 다들 오늘 저녁은 치킨에 맥주 ㄱㄱ?
-
[축구 이야기] 카스트로프? 솔직히 A매치 유니폼은 정품 입고 오셨나 모르겠네요.4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겆-엘전 켈리 윌슨보다 쩌는 해리거 등판 실화임? ㄷㄷ4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9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5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1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9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1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도 오늘 경기 보는데 진짜 쉽더라 ㅋㅋㅋㅋ 특히 첫 타석 잘 맞은 거 잡히는 거 보고 아 오늘은 뭔가 안 풀리는 날이겠다 싶었음 ㅋㅋㅋ 그래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 이정후는 한 번 불 붙으면 무섭게 치는 스타일임!3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실력이야 개인의 노력이겠지만, 팬이라면 최소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큰소리치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사는 게 진정한 팬의 도리죠.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경기력으로 32강 희망이라니… 어차피 져도 아무도 뭐라 안 할 텐데. 차라리 정품 유니폼이라도 입고 와서 응원하는 게 훨씬 낫지 않나요? 짝퉁 입고 와서 이런 경기 보면 더 실망스러울 듯.4시간 3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전술이 좋았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해야 진짜 팬이지. 오피셜 스토어에서 산 정품 굿즈만이 승리의 기운을 담을 수 있는 법이야.4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빅클럽 이적이라… 기대되네요. 이적하면 당연히 정품 유니폼으로 구매해야겠죠? 어차피 레플리카는 걸러야겠지만, 짭은 경기장에 입고 오지 맙시다. 정품만이 답이에요.4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영입 얘기는 둘째 치고, 제발 경기장엔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들 하셨으면 좋겠네요. 짝퉁 레플리카 입고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닙니다.6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릴스 백 번 돌려보는 것도 좋지만, 경기장에 갈 때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가품 입고 응원하면 아무리 소리쳐도 진정성이 떨어진다니까요.6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샤카는 좀 아닌 거 같음. 첼시가 지금 주급 체계도 좀 꼬여있는 상황인데 샤카 영입하면 주급도 만만치 않을 거고... 차라리 그 돈으로 더 젊고 잠재력 있는 선수 찾아보는 게 나을 거 같음. 우승 노리려면 더 좋은 자원 써야지 ㄷㄷ8시간 42분전
댓글목록2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